‘열녀박씨’ 비하인드컷 대방출, 이번주 결방 아쉬움 달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이 오는 29, 30일 결방의 아쉬움을 달랠 '촬영 비하인드컷'을 대방출했다.
제작진은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열녀즈의 비하인드컷으로 이번 주 결방의 아쉬움을 조금이라도 달랬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배우들이 더욱 혼신의 열정을 불사른, 남은 11, 12회 이야기 역시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이 오는 29, 30일 결방의 아쉬움을 달랠 ‘촬영 비하인드컷’을 대방출했다.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기획 장재훈 김성욱, 연출 박상훈 강채원, 작가 고남정, 제작사 초록뱀미디어)은 청춘 대세 배우 이세영과 배인혁이 단단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환상 케미’를 발산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세영은 조선 유교걸 박연우 역을 때로는 코믹하게, 때로는 사랑스럽게 표현하며 입체적인 열연을 펼쳐 또 한 번 ‘인생캐’를 경신하고 있다. 배인혁은 무감정부터 사랑 때문에 희로애락을 극렬하게 느끼는 강태하 역에 완벽 빙의,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여기에 주현영과 유선호는 각각 박연우(이세영)의 죽마고우 사월, 강태하(배인혁)의 이복 남동생 강태민 역을 맡아 개성 강한 캐릭터를 그려내고 있다.
이와 관련 이세영-배인혁-주현영-유선호 등 ‘열녀즈’가 촬영장 곳곳에서 확실한 ‘온앤오프 모드’를 선보인 ‘비하인드컷’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이세영은 주체적이고 사랑스러운 박연우를 입체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감독님의 디렉팅을 귀담아듣다가도 쉬는 시간에는 환하게 웃어 보이며 손인사를 건네는 등 현장 곳곳에서 밝은 기운을 내뿜는 ‘인간 비타민’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배인혁은 극 중 가슴 통증에 아파하고 힘들어하는 모습과 달리, 메이킹 카메라를 볼 때마다 수줍은 미소를 드리우며 손가락 브이를 그리는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보는 이의 기분도 좋게 만들고 있다. 더욱이 이세영과 배인혁은 리허설 때도 시선 처리와 표정, 동선 등을 꼼꼼하게 체크하고 호흡을 맞추는가 하면, 대사를 주고받으면서도 감정선을 섬세하게 확인하는 등 ‘박하 커플’ 서사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극 중 등장 때마다 유쾌한 에너지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는 주현영은 깨발랄 사월과는 정반대로, 컷 소리가 나자마자 모니터로 달려가 진지하게 모니터링을 하며 자신의 촬영 분량을 살펴보는 등 남다른 열정을 발휘하고 있다. 또한 유선호는 촬영장 막내답게 장난기 넘치는 애교 만점인 면모는 물론 시종일관 밝은 웃음을 지어 보여 현장의 공식 에너자이저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제작진은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열녀즈의 비하인드컷으로 이번 주 결방의 아쉬움을 조금이라도 달랬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배우들이 더욱 혼신의 열정을 불사른, 남은 11, 12회 이야기 역시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11회는 2024년 1월 5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제주 간 이효리, ♥이상순 아파서 조용한 크리스마스 “모두 평안하길”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찰스♥한고운, 파경설에 입열었다 “벗어나고 싶었다” 폭풍오열(동상이몽)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6남매 아빠 현진우 “5219대1로 아파트 청약 당첨” 오프닝부터 집자랑(아침마당)
- 52세 오연수, 강남 사모님의 백화점 쇼핑‥단발머리로 더한 시크美
- 엄지원, 에르메스 쌓아두고 “에코백이랑 똑같아, 왜 모시고 사냐”(엄지원의 엄Tube)
- ‘박지윤 이혼’ 최동석 “인생 한 번, 더 잘 살 거야…자주 웃는 사람이 승자” 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