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 '부천웅사랑방', 다함께돌봄센터에 200만 원 후원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을 향한 영웅시대의 팬사랑이 연말 연시 따뜻한 이웃사랑으로 이어지고 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부천웅사랑방'은 지난 21일 다함께돌봄센터(복사골문화센터)점을 방문해 따뜻한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영웅시대 '부천웅사랑방' 회원들도 "아이들을 위한 돌봄 지원을 함께 할수 있어서 뿌듯하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돌봄 지원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
작년 2월 신생아봉사캠페인-12월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을 향한 영웅시대의 팬사랑이 연말 연시 따뜻한 이웃사랑으로 이어지고 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부천웅사랑방'은 지난 21일 다함께돌봄센터(복사골문화센터)점을 방문해 따뜻한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부천웅사랑방 관계자는 27일 "소규모 모임이지만 회원들과 함께 후원을 통해 아이들을 위한 돌봄 지원을 함께 할수 있어서 뿌듯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선한영향력을 전파하고, 좋은 일에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복사골문화센터 측은 "이번 (영웅시대 팬들의) 후원을 통해 아동들은 나눔의 가치를 배우고 실천하며, 더 크고 푸른 꿈을 키워나갈 수 있을 것"이라며 따뜻한 나눔에 감사를 표했다.
영웅시대 '부천웅사랑방' 회원들도 "아이들을 위한 돌봄 지원을 함께 할수 있어서 뿌듯하다"고 전했다.
작년 2월에는 신생아를 위한 봉사활동 캠페인을 진행했고, 12월에는 인천 산곡동에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로 작은 선행을 펼쳤다.
회원들은 겨울 한달간 국제 구호개발 NGO '이브더칠드런'의 '신생아살리기 레드로드'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등 2년째 연말연시 이웃들과 함께 훈훈한 사랑을 나눴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선 불출마' 승부수 던진 한동훈, 차별화 아닌 내부 결집?
- [국회 유튜브 <상>] '의원 역량' 따라 '쇼츠각' 서는데…보좌진의 한숨
- '은둔형 외톨이' 청년의 연말…"내년엔 사회로 나가고 싶어요"
- [2023 영화 결산] 천만 영화 두 편→흥행 참패한 여름·명절…극과 극 기록들
- [2023 OTT 결산] '더글로리'·'무빙' 파죽지세…토종 OTT 끈기
- [2023 가요 결산] 이런 기록 또 나올까…#600만 장 #99일 1위
- [2023 금융CEO②] 진옥동 신한 회장, '리딩 탈환'보다 '내실 성장' 집중
- 유튜브 떠난 오뚜기 장녀 함연지…'경영 참여' 본격화되나 [TF초첨]
- 이화영, 수원지검 검사 탄핵 청원…검 "회유·협박 사실무근"
- 집값 계속 떨어지나…'대장 아파트'마저 가격 '뚝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