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훈 향한 서인국의 복수..'이재, 곧 죽습니다' 2막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 곧 죽습니다'가 2막을 맞이한다.
내년 1월 5일 Part 2가 전편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하병훈 극본, 연출)에서 Part 2 예고편을 공개, 12번의 죽음 사이 긴밀한 연결고리를 예고했다.
생과 사의 법칙을 거스른 서인국의 처절한 복수가 펼쳐질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Part 2는 2024년 1월 5일 전편이 공개되며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240개국 이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이재, 곧 죽습니다'가 2막을 맞이한다.
내년 1월 5일 Part 2가 전편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하병훈 극본, 연출)에서 Part 2 예고편을 공개, 12번의 죽음 사이 긴밀한 연결고리를 예고했다.
앞서 Part 1에서는 해서는 안 될 선택을 한 죄로 죽음(박소담)이 내린 형벌을 겪고 있는 최이재(서인국)의 고군분투가 펼쳐졌다. 특히 Part 1의 마지막 에피소드인 4화에서는 최이재가 경험한 7번의 죽음 중 태강그룹 대표이사 박태우(김지훈)가 연관되어 있음이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던 터. 예상치 못한 순간 찾아온 죽음에 분노한 최이재가 초월적 존재인 죽음에게 반기를 드는 모습까지 이어져 다음 이야기가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Part 2 예고편 영상에는 박태우의 실체를 깨닫고 각성한 최이재의 변화가 담겨 있다. 박태우와 죽음이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리라 확신한 최이재는 짜여진 시나리오를 바꿀 방법을 찾아 나선다. 미스터리한 화가 정규철(김재욱)의 몸으로 환생해 악마로 악마를 죽이기로 결심하는 것.
최이재의 분노가 거세지면서 죽었던 이들이 하나둘씩 다시금 모습을 드러내고 박태우를 향한 위협도 강해져 간다. 거듭된 위기에 "엔딩은 내가 정해"라며 자신만만하던 박태우 역시 당혹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긴장감을 유발한다.
무엇보다 영상 말미 박태우처럼 검은 장갑을 낀 채 "좋은 시나리오에는 항상 반전이 있는 법"이라고 이야기하는 장건우(이도현)의 서늘한 표정이 예측할 수 없는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과연 최이재는 자신의 인생을 쥐고 흔드는 죽음과 박태우에게 복수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처럼 '이재, 곧 죽습니다'는 Part 2 예고편 영상으로 최이재와 죽음 사이 데스게임의 흐름이 바뀔 것을 짐작하게 하고 있다. 생과 사의 법칙을 거스른 서인국의 처절한 복수가 펼쳐질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Part 2는 2024년 1월 5일 전편이 공개되며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240개국 이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허가령, 극성 男팬이 휘두른 흉기에 사망..향년 26세
- “솔로 끝” 구본승♥서동주, 결혼하나..“이상화♥강남 같은 최고의 궁합”→전화번호 교환 (동치미)
- 이혜영 “前남편 이상민에 자발적 영상편지..자꾸 이혼 언급 탁재훈 열받아”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논란 속 8개월만에 SNS 복귀 “플리마켓 진행→수익금 기부”
- 고개가 90도 굽었던 이봉주, 허리 꼿꼿..기적적으로 회복된 근황 [SC이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