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김종현, 신곡 '모토' MV 티저 공개…경쾌한 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및 배우 김종현이 경쾌한 분위기의 타이틀곡을 예고했다.
김종현은 지난 2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브릴리언트 시즌즈'(Brilliant Seasons) 타이틀곡 '모토'(MOTTO)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종현은 풍선을 가득 매단 채 피크닉을 떠나는 모습으로 신곡 모토의 경쾌한 무드를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및 배우 김종현이 경쾌한 분위기의 타이틀곡을 예고했다.
김종현은 지난 2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브릴리언트 시즌즈'(Brilliant Seasons) 타이틀곡 '모토'(MOTTO)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종현은 풍선을 가득 매단 채 피크닉을 떠나는 모습으로 신곡 모토의 경쾌한 무드를 예고했다. 강아지와 김종현의 조합이 따뜻한 색감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김종현 특유의 긍정 에너지가 느껴지는 영상미와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중독성을 자아내며 단숨에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영상 말미에는 술잔을 기울이며 무심한 표정을 짓는 김종현의 반전 모습이 그려지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끌어올렸다.
지난 앨범에 이어 이번 신보에도 작사 및 작곡 참여 소식을 알린 만큼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 또 한번 성장한 김종현의 모습과 역량을 뮤직비디오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모토'는 지난 10년 동안 아티스트 김종현으로서 쌓아온 가치관과 앞으로의 포부를 담아낸 곡이다. 한층 성숙해진 내면으로 노래할 김종현만의 모토가 컴백을 오래도록 기다려온 팬들에게 한층 의미 있는 곡으로 남을 전망이다.
앞서 다채로운 버전의 티징 콘텐츠로 1년 2개월 만의 화려한 음악적 행보를 예고한 김종현은 이날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또 한번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업그레이드된 자신감과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음악적 변신을 예고한 만큼 팬들에게 더욱 진한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김종현은 내년 1월3일 오후 6시 미니 2집 '브릴리언트 시즌즈' 발매를 앞두고, 12월 29~30일 양일간 '김종현 2023 팬 콘서트 '스파클링 이터니티'를 열고 미니 2집 타이틀곡을 비롯해 신곡 네 곡의 무대를 처음 공개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격투기 선수 폰에 '미성년자 성착취 영상' 수십개…경찰, 알고도 수사 안했다
- 토니안 "상상초월 돈 번 뒤 우울증…베란다 밑 보며 멋있게 죽는 방법 생각"
- 절도·폭행에 세탁실 소변 테러…곳곳 누비며 공포감 '고시원 무법자'
- 김태희, ♥비·두 딸과 성당서 포착…"꿈꾸던 화목한 가정 이뤄"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