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검마스크 등 개인용 신체보호장구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드엘제이(대표 장승현)는 2020년 설립된 개인용 신체보호장구 전문 생산업체로 소방 분야를 타깃으로 하는 방검성능의 조끼, 장갑, 마스크, 넥워머 등 베임이나 찔림에 의한 사고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원단의 개발과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이다.
이에 따라 위드엘제이는 베임, 찔림 보호장구뿐만 아니라 방염, 난연 소재와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나아가 새로운 방탄소재와 제품 개발에도 힘을 쏟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드엘제이(대표 장승현)는 2020년 설립된 개인용 신체보호장구 전문 생산업체로 소방 분야를 타깃으로 하는 방검성능의 조끼, 장갑, 마스크, 넥워머 등 베임이나 찔림에 의한 사고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원단의 개발과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이다. 대표적인 상표로는 BALDEMONSTER®, BULKAN® CUT-BLOCK® 등이 있다.
최근 묻지마식 칼부림 사건은 보호장구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바꿔 호신용품 구매가 크게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위드엘제이는 베임, 찔림 보호장구뿐만 아니라 방염, 난연 소재와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나아가 새로운 방탄소재와 제품 개발에도 힘을 쏟고 있다.
특히 특허를 이용하여 세계 최초로 개발한 방검마스크는 사용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보호성능을 구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향후 위드엘제이는 슈퍼섬유인 초고밀도폴리에틸렌(UHMWPE)과 아라미드 등의 섬유를 이용해 융복합 소재와 제품까지 제조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걸린 조현병 아버지에게 "죽으시라"고 한 나...어떡해야 하나요
- 황보라 "남편 김영훈, 임신한 배 발로 차...엉엉 울었다" ('사랑꾼')
- JMS 정명석, 101세까지 감옥신세… "만수무강해서 징역 마치고 황천길로"
- "현관에 퇴거 명령"... 방학동 아파트 3층 노부부 '무단 거주'
- 곽민선 아나운서, 송민규 선수와 열애설 확산…소속사 입장은?
- 박나래 측, 수천만 원 추징금 해명 "악의적 탈세 NO"
- 3명 감전 '조치원 목욕탕' 수중 안마기에 문제 있었나...
- 딸 사주려 비 뚫고 '햄버거 오픈런'한 70대 노모가 감동한 사연은
- 옥주현 "악플·사업 실패와 빚, 죽음 생각했던 적 있어" ('금쪽상담소')
- 정대세·명서현 부부, 결혼 9년 만 이혼 선언 ('이혼할 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