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직업교육활동 작품 공모전 수상 28팀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과 강원도민일보가 더 나은 강원직업교육 프로젝트 일환으로 마련한 '2023 강원직업교육활동 작품 공모전'에 70여개의 작품이 접수됐다.
심사위원회는 최근 강원도민일보 소회의실에서 열렸으며 김성진 도교육청 장학관, 주원철 도교육청 장학사, 강병로 강원도민일보 전략국장, 유명화 여름 대표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우수 작품은'2023년 강원도 직업계고 교육 활동 모음집'에 수록, 도내 중학교에 배포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과 강원도민일보가 더 나은 강원직업교육 프로젝트 일환으로 마련한 ‘2023 강원직업교육활동 작품 공모전’에 70여개의 작품이 접수됐다.
이중 28개팀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직업계고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유도하고 직업계고를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공모전은 지난 11월 20일부터 12월 20일까지 작품을 접수했다.
응모 분야는 △현장실습 및 취업활동 △동아리 활동 △고교학점제 △기타 학교 교육활동으로 구분됐다.
심사위원회는 최근 강원도민일보 소회의실에서 열렸으며 김성진 도교육청 장학관, 주원철 도교육청 장학사, 강병로 강원도민일보 전략국장, 유명화 여름 대표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총 28개팀이 선정됐으며 분야별 대상 1명(팀)에게는 상품권 30만원이 전달된다. 수상작은 28일 발표된다. 우수 작품은‘2023년 강원도 직업계고 교육 활동 모음집’에 수록, 도내 중학교에 배포될 예정이다.
오세현 tpgus@kado.net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 한 해 직장인들이 가장 힘들었던 점은…“저임금·장시간 노동”
- 원주 무인점포 난장판 만든 ‘문신남’ 잡고 보니 고교생
- 원주 18층 아파트 옥상서 애정행각… "출입 금지" 경고문에 사진 '떡하니'
- 설악산 실종 산악회원 2명, 하루 차이로 숨진채 발견
- “반려동물 유모차가 더 팔렸다”…저출산에 유아용 판매량 앞서
- 도루묵이 사라졌다…따뜻한 바닷물에 어획량 반토막
- ‘경찰도 당했다’ 부고장 사칭 스미싱 문자 주의보
- 성폭행 혐의 전 강원FC 선수 2명 항소심도 중형 구형
- [속보] "LK-99 상온상압 초전도체 근거 전혀 없다"
- 강원 아파트 매매 회전율 최저치 ‘거래 절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