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학 “軍 휴가 때 이지은에 연락, 관심 있다고 고백” (학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학연' 이은학이 과거 이지은에게 호감을 느꼈다고 고백했다.
이은학은 "아무래도 표를 못 받았기 때문에 '오늘로써 과거 청산을 다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개인 휴대전화를 이용해 이지은에게 밤 산책을 제안했다.
이은학은 "난 진짜 너 나와서 엄청 놀랐다. 너 당연히 안 나올 줄 알고 이지은 아냐고 물어봤을 때 이 악물고 모른다고 했다"고 조심스레 말을 건넸다.
알고 보니 이은학은 군대 휴가 때 이지은과 만남을 가졌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학연' 이은학이 과거 이지은에게 호감을 느꼈다고 고백했다.
12월 26일 방송된 MBC '솔로동창회 학연'(이하 '학연')에서는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갈등하는 신동초 동창들의 팽팽한 신경전이 그려졌다.
이날 동창들은 '오늘 당신을 가장 설레게 한 동창은 누구인가요? 지금 바로 이름을 적어 보내세요'라는 미션을 전달받았다. 모두 1표 혹은 2표씩을 받은 가운데 이은학은 이틀 연속 선택을 받지 못했다.
이은학은 "아무래도 표를 못 받았기 때문에 '오늘로써 과거 청산을 다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개인 휴대전화를 이용해 이지은에게 밤 산책을 제안했다.
이은학은 "난 진짜 너 나와서 엄청 놀랐다. 너 당연히 안 나올 줄 알고 이지은 아냐고 물어봤을 때 이 악물고 모른다고 했다"고 조심스레 말을 건넸다. 이에 이지은은 "거짓말쟁이다. 난 사실대로 다 얘기했다"며 핏대를 세웠다.
알고 보니 이은학은 군대 휴가 때 이지은과 만남을 가졌다고. 이지은은 "갑자기 연락이 와서 밥을 먹고 가볍게 술 한잔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 은학이가 저한테 관심이 있었다고 얘기를 하더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를 지켜보던 유병재는 "다음부턴 사전 인터뷰할 때 프로파일러를 끼고 하자. 초등학교 때 3~4일 사귄 것과는 다르다. 성인이 된 후에 만나지 않았나"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사진=MBC '솔로동창회 학연'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제주 간 이효리, ♥이상순 아파서 조용한 크리스마스 “모두 평안하길”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찰스♥한고운, 파경설에 입열었다 “벗어나고 싶었다” 폭풍오열(동상이몽)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6남매 아빠 현진우 “5219대1로 아파트 청약 당첨” 오프닝부터 집자랑(아침마당)
- 52세 오연수, 강남 사모님의 백화점 쇼핑‥단발머리로 더한 시크美
- 엄지원, 에르메스 쌓아두고 “에코백이랑 똑같아, 왜 모시고 사냐”(엄지원의 엄Tube)
- ‘박지윤 이혼’ 최동석 “인생 한 번, 더 잘 살 거야…자주 웃는 사람이 승자” 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