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걸파2’ 팀 원밀리언→팀 훅, 파이널 무대 시작... 응원석에 이영지 깜짝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걸파2' 이영지가 관중석에 등장했다.
26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이하 '스걸파2')에서는 파이널 생방송 '스걸파 위드 마스터 미션'과 '월드클래스 틴에이저 미션' 두 개 라운드가 전파를 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이하 ‘스걸파2’)에서는 파이널 생방송 ‘스걸파 위드 마스터 미션’과 ‘월드클래스 틴에이저 미션’ 두 개 라운드가 전파를 탔다.
이날 파이널을 앞두고 원밀리언 리아킴은 “‘스우파’에서 결승 무대를 선지 얼마 안 됐는데 이렇게 ‘스걸파2’ 결승 무대를 보게 될 생각을 하니까 기대가 너무 된다”며 “오늘 본인들이 준비한 걸 무대에 모두 쏟고 갔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다.
훅 아이키는 “제가 ‘스걸파1’을 해본 경험자로서 너무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잼 리퍼블릭 커스틴은 “행복하다. 아이들이 여기까지 왔다는 것에 정말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마네퀸 펑키와이 역시 “파이널인 만큼 열심히 준비했을 테니까 모든 마스터님, 관중분들도 응원하는 마음으로 볼 테니 다치지 않고 끼를 펼쳤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팀 원밀리언, 팀 훅, 팀 잼 리퍼블릭, 팀 마네퀸의 오프닝 무대가 꾸며진 가운데 관중석에 이영지가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는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댄스씬을 뒤엎을 댄서 발굴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양세찬 “장도연과 1박 2일 제주 여행, 비밀 연애 의심 받아”(‘살롱드립2’)
- ‘돌싱포맨’ 신효범 “마지막 연애는 15년 전... 연애보다 친구가 좋아”
- ‘돌싱포맨’ 신주아, 태국 ‘재벌 생활’ 공개 “집 관리인만 7명... 방 개수 몰라”
- ‘돌싱포맨’ 김광규, 절친 최성국 결혼에 우울증... “아들 너무 귀여워”
- ‘돌싱글즈2’ 이다은·윤남기, 둘째 임신…“내년 8월 출산”
- ‘돌싱포맨’ 김준호 “♥김지민 생일→내 생일까지 한 달 간 축제 기간”
- 이찬원, 연말 콘서트 ‘찬스 감사제’ 서울 공연 성료
- 지드래곤 불송치에…경찰청장 “‘무리한 수사’ 지적 동의 못해”
- 딘, 신곡 ‘다이 포 유’ MV 공개...연말 깜짝 선물
- ‘혼례대첩’ 허남준 “응원 댓글에 사랑 실감, 행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