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 나오면 대박?” 뜻밖에 소식…삼성 모험 ‘오렌지빛’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뜻밖에 소식이 전해졌다.
다음달 출시하는 삼성전자의 역대급 스마트폰 갤럭시S24 색상으로 오렌지 컬러가 추가될 것이라는 소식이다.
유명 IT팁스터(정보유출가)들은 갤럭시S24 시리즈 색상에 오렌지가 추가될 것으로 전했다.
내달 초 출시되는 삼성전자 전략 프리미엄폰 '갤럭시S24'의 예상 모습이 벌써부터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박영훈 기자] “갤럭시S24 스페셜 색상은 오렌지?”
뜻밖에 소식이 전해졌다. 다음달 출시하는 삼성전자의 역대급 스마트폰 갤럭시S24 색상으로 오렌지 컬러가 추가될 것이라는 소식이다.
삼성 갤럭시S 시리즈 가운데 드문 색상이다.
유명 IT팁스터(정보유출가)들은 갤럭시S24 시리즈 색상에 오렌지가 추가될 것으로 전했다. 앞서 갤럭시S24 색상으로 블랙, 그레이, 옐로, 바이올렛 등 4가지 색상이 공개된 바 있다.
앞서 그래픽 디자이너 테크니조 컨셉(Technizio Concept)은 오렌지 색상의 컨셉 이미지를 공개했다. 감귤색에 가까운 주황색이다. 기존에 볼수 없었던 색상에 삼성팬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하지만 오렌지 색상에 대한 호불호가 커, 삼성은 갤럭시S23 색상에서는 제외했었다. 갤럭시S23은 그린과 검정, 바닐라, 핑크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내달 초 출시되는 삼성전자 전략 프리미엄폰 ‘갤럭시S24’의 예상 모습이 벌써부터 속속 등장하고 있다. 기존에 없던 색상이 적용된 것을 비롯해 후면 디자인에서 약간의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폰15와 같이 충격에 강하고 가벼운 티타늄 소재가 적용되고, 실시간 통역을 제공하는 인공지능(AI) 기능이 삼성 스마트폰 최초로 탑재된다는 것이 가장 큰 눈길을 끈다.
카메라도 한단계 더 진화할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S23 울트라에 처음 탑재됐던 2억 화소의 메인 카메라를 비롯해 12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는 그대로 탑재될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뛰어난 카메라 성능 덕에 ‘괴물폰’으로 불렸던 갤럭시 S23 울트라에 이어 또 한 번 카메라 업그레이드를 예고했다.
갤럭시S24 시리즈도 전작처럼 기본, 플러스, 울트라 3종으로 나올 전망이다. 여러 신기능을 대거 탑재했음에도 삼성전자는 갤럭시S24의 가격을 전작과 동일하게 책정할 전망이다. 가격 동결에 따른 공격적인 판매 목표로 스마트폰 판매량을 대폭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입니다.
갤럭시S23 시리즈(256기가바이트(GB) 기준) 출고가는 기본형 115만5000원, 플러스 135만3000원, 울트라 모델 159만9400원이다.
삼성전자는 예년부터 출시 시기를 앞당겨 내년 1월 17일 갤럭시S24를 경쟁사 애플 아이폰의 덧밭인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공개한다. ‘세계 스마트폰 1위’ 자리가 위협 받자, 출시 시기를 앞당긴 것으로 보인다.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에서 아이폰15의 아성을 흔들수 있을지 주목된
par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안유진 골반에 '못된 손' 논란…"무례하다" vs "괜찮다"
- 황정음 재결합 3년 만에 결국 파경…이혼 소송 중
- “아이유가 날 콘서트에 초대했어!” 가슴 부여잡은 美할아버지, 무슨 일
- 35세 의사 연봉이 4억?…신현영 의원, 의사시절 급여 공개 ‘반박’
- “안민석 낙선만 노린다” 정유라에…안민석 “치졸하고 씁쓸하다”
- 손흥민·이강인 극적 화해에…축구협회 “우승한 듯 기쁘고 흥분돼”
- "교통사고 유명 유튜버, 의사 없어 8시간 방치…생명 지장 있을 뻔"
- 류현진, 12년 만에 다시 한화로…‘8년 170억’ 파격 계약
- “40만원짜리도 있어?” 코스트코에서 요즘 난리났다는 이 침대
- “호스트바에 빠진 아내, 용돈·선물에 호텔까지…위자료 받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