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신주아, 태국 ‘재벌 생활’ 공개 “집 관리인만 7명... 방 개수 몰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신주아가 태국 생활을 밝혔다.
2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환상적인 삶을 살고 있는 신효범, 김광규, 신주아가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신주아는 "저는 친한 친구들 오면 저희 집에서 다 재운다"고 밝혔다.
신주아는 "제가 집에 자주 있는데 침실 아니면 거실에만 있다. 저도 잘 안 가니까"라며 "노래방은 없다. 근데 저희는 밴드를 부른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환상적인 삶을 살고 있는 신효범, 김광규, 신주아가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탁재훈은 “소문으로 익히 들었다”며 태국 재벌 생활에 대해 물었다. 신주아는 “근데 사실 사는 건 별반 차이가 없는데 조금 더 편하게 사는 건 있다. (집 안에) 상주하시는 분은 세 분. 출퇴근하시는 분은 네분?”이라고 설명했다.
이상민은 “궁금한 게 있다. 태국갈 때 호텔 앱에서 예약하는 게 싸냐. 아니면 주아 씨가 해주는 게 더 싸냐”고 물었다. 신주아는 “저는 친한 친구들 오면 저희 집에서 다 재운다”고 밝혔다. 방 개수를 묻자, 신주아는 한동안 고민하기도.
신주아는 “제가 집에 자주 있는데 침실 아니면 거실에만 있다. 저도 잘 안 가니까”라며 “노래방은 없다. 근데 저희는 밴드를 부른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돌싱포맨’ 김광규, 절친 최성국 결혼에 우울증... “아들 너무 귀여워”
- ‘돌싱글즈2’ 이다은·윤남기, 둘째 임신…“내년 8월 출산”
- ‘돌싱포맨’ 김준호 “♥김지민 생일→내 생일까지 한 달 간 축제 기간”
- 이찬원, 연말 콘서트 ‘찬스 감사제’ 서울 공연 성료
- 지드래곤 불송치에…경찰청장 “‘무리한 수사’ 지적 동의 못해”
- 딘, 신곡 ‘다이 포 유’ MV 공개...연말 깜짝 선물
- ‘혼례대첩’ 허남준 “응원 댓글에 사랑 실감, 행복했다”
- ‘SBS 연예대상’ 무대 오를 ‘유니버스 티켓’ 연습생 8인은?
- ‘아톰 새로운 시작’ 김강현, 텐마 박사 役 더빙[공식]
- D-7 ‘환상연가’ 박지훈 홍예지, 처절한 사랑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