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2' 이다은·윤남기, 둘째 임신했다 "내년 8월 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2' 윤남기, 이다은 부부가 둘째 임신을 발표했다.
이다은은 26일 자신의 SNS에 "우리 리은이에게 동생이 생겼다. 내년 8월에 태어난다"며 임신 소식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남기, 이다은과 딸 리은이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윤남기, 이다은은 MBN 예능 '돌싱글즈2'에 출연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돌싱글즈2' 윤남기, 이다은 부부가 둘째 임신을 발표했다.
이다은은 26일 자신의 SNS에 "우리 리은이에게 동생이 생겼다. 내년 8월에 태어난다"며 임신 소식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남기, 이다은과 딸 리은이의 모습이 담겼다. 이다은은 초음파 사진을 들고 미소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아직 몸의 형체는 명확하지 않지만 우렁차게 뛰는 아기의 심장을 리은이와 함께 보고 왔는데 기분이 참 묘하다"고 벅찬 심정을 전했다.
이다은은 "며칠 심한 입덧으로 거의 집콕 하며 누워있기만 하느라 연말을 느낄새가 없었지만 마음만큼은 정말 따뜻하다. 가족이 늘어난 만큼 더 단단하고 행복한 가정 만들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윤남기, 이다은은 MBN 예능 '돌싱글즈2'에 출연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혼인신고 후 지난해 9월 결혼식을 올려 축하를 받았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