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겸 청주 청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시 청원구 김선겸 국민의힘 예비후보는 2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선겸 예비후보는 인사말에서 "30여년간 청원구민으로 살아오면서 문제가 무엇이고 무엇이 필요한지 고민해오다 해결방안을 찾게됐다"며 "앞으로 해결방안을 통해 행복하고 살맛나는 청원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충북 청주시 청원구 김선겸 국민의힘 예비후보는 2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지난 12일 예비후보자 등록을 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김선겸 예비후보는 인사말에서 “30여년간 청원구민으로 살아오면서 문제가 무엇이고 무엇이 필요한지 고민해오다 해결방안을 찾게됐다”며 “앞으로 해결방안을 통해 행복하고 살맛나는 청원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그는 “젊음과 패기를 갖춘 전문경영인인 제가 청원구 변화와 혁신의 맨 앞에 서겠다”며 “청원구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구민의 행복과 발전을 위한 일이라면 언제 어디든 달려가겠다”고 강조했다.
2020년 4대 청주시기업인협의회장으로 취임한 후 연임에 성공한 김 예비후보는 지난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국민의힘에 입당해 현재 충북도당 중소기업동반성장위원장 등을 맡고 있다.
/청주=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건설에 70년대생 CEO"…정기 임원인사 발탁설
- 이마트, 쌈장라면·대왕라면 등 이색라면 할인행사
- [속보] 국정원 "러 파병 북한군, 이미 전투에 참여중…추가 첩보 수집"
- [속보] 美 국무장관 "북한군, 말 그대로 전투 중…단호히 대응할 것"
- 만취한 여직원 성폭행 시도 혐의…유명 분식 프랜차이즈 회장, 경찰 수사
- 뉴진스, '계약해지' 걸고 최후통첩 "민희진 복귀·하이브 문건 조치하라"
- 고려아연, 유상증자 철회…임시주총 표대결로 간다
- 최윤범 고려아연 "유상증자 혼란 사과...이사회 의장직 사퇴"
- 도이치텔레콤-메타, 310억 '망 사용료' 때문에 지금은 '남남'
- '실세'된 머스크 "연방기관 428개? 필요없다…99개면 충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