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7일 알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한신대 평생교육원(원장 김대숙)은 지난 21일 수원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제1회 경기도 평생배움대학 졸업식'에서 경기도지사로부터 감사장을 수상했다.
◇ 한국IPTV방송협회는 26일 신임 협회장에 이병석 전 국회 부의장을 내정했다.
◇ 케이티앤지(KT&G)는 26일 한국 사진가 지원 프로그램 '제14회 KT&G SKOPF'에서 '올해의 사진가'로 이손 작가를 선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한신대 평생교육원(원장 김대숙)은 지난 21일 수원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제1회 경기도 평생배움대학 졸업식’에서 경기도지사로부터 감사장을 수상했다.
◇ 한국IPTV방송협회는 26일 신임 협회장에 이병석 전 국회 부의장을 내정했다.
◇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는 26일 박아란 고려대 미디어학부 교수와 공동으로 작성한 ‘인터넷신문의 인공지능(AI) 활용 언론윤리 가이드라인'을 발표했다. 에이아이가 언론인의 업무를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기사 제작 과정에서 보완적인 수단으로 활용되어야 하며, 언론인의 관리·감독 아래에서 사용되어야 한다는 기본 원칙을 제시했다.
◇ 케이티앤지(KT&G)는 26일 한국 사진가 지원 프로그램 ‘제14회 KT&G SKOPF'에서 ‘올해의 사진가'로 이손 작가를 선정했다. 지난해 홍익대를 졸업한 이 작가는 1997년생으로 올해의 사진가로 선정된 작가 중 최연소다.
◇ 야놀자는 연말을 맞아 임직원 대상 소아암 어린이 후원 캠페인을 하고 회사 기부금을 더해 2억450만원을 26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주 69시간’ 미련 노동부…‘하루 21시간 노동’ 판결에 “합리적”
- 한동훈 국힘 비대위원장 “총선 출마 않겠다…운동권 세력 청산”
- 도봉구 불난 집에서 담배·라이터 발견…경찰 ‘실화’ 가능성 무게
- 남편 1주기, 소방서에 와플·200만원 보낸 아내 손편지 두 장
- ‘김건희 특검법’ 궤변으로 정치 시작한 한동훈 [아침햇발]
- 방심위에 뉴스타파 민원 10건, 위원장 가족·지인이 넣었다
- ‘윤석열 검증’ 언론사 대표 또 압수수색…“고발사주 보도 보복수사”
- 학생 노린 ‘강남 마약음료’ 20대 주범 중국서 송환
- LH 울산 아파트 공사장서 60대 하청노동자 추락해 숨져
- 숨진 제자 부모에 ‘정신과 약’ 운운…폭언 교수 경징계 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