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쇼핑, 소담마켓열어 소상공인 돕고 기부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쇼핑은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소담마켓 따뜻한 선물상점을 통해 소상공인의 판로를 지원하는 한편 연말을 맞아 소외된 계층에 기부금과 쌀 등을 전달하는 증정식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김동식 인터파크커머스 대표이사는 "소담마켓을 통해 소상공인들에게 판매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은 연말연시 시즌 즐거운 추억을, 소외된 이웃들에게는 따뜻한 정성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라며, "인터파크커머스는 앞으로도 소상공인들과 상생하는 지원방안을 적극적으로 실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인터파크쇼핑은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소담마켓 따뜻한 선물상점을 통해 소상공인의 판로를 지원하는 한편 연말을 맞아 소외된 계층에 기부금과 쌀 등을 전달하는 증정식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터파크쇼핑이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력해 소상공인들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12월 눈꽃 동행축제의 일환으로 코엑스 동문 일대에서 열렸다. 12월 22일 오후 3시에는 인터파크커머스 김동식 대표이사, 중소기업유통센터 이태식 대표이사 등 주요 인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소담마켓 현장에서 '따뜻한 나눔행사'가 개최됐다. 이 기부행사를 통해 현금과 생필품 등이 지역복지 재단에 전달됐다.
소담마켓에는 소상공인 총 100여 개사가 참여해 리빙, 식음료, 영양제, 수공예품, 화장품, 반려동물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전시했다. 또한, 소담마켓에 참여한 세 팀의 판매자 스토어를 팔로우하면 네 컷 사진 촬영을 해주는 이벤트와 2천원~1만원의 리워드가 제공되는 꽝 없는 뽑기 이벤트도 진행되어 방문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했다. 나흘간 한파를 피해 실내 공간인 코엑스몰을 방문한 시민들의 발길이 소담마켓으로 이어지며, 행사 기간 동안 참여한 소상공인들의 거래액은 평소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
김동식 인터파크커머스 대표이사는 “소담마켓을 통해 소상공인들에게 판매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은 연말연시 시즌 즐거운 추억을, 소외된 이웃들에게는 따뜻한 정성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라며, “인터파크커머스는 앞으로도 소상공인들과 상생하는 지원방안을 적극적으로 실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품 시계, 중고사이트에서 거래하실건가요?
- 유니콘 키운 투자자들도 '플랫폼법' 반대…"누가 한국에 투자하나"
- KT알파쇼핑, '한정' 표현 속여 법정제재 위기
- 공정위, 플랫폼법-온플법 서로 다르다는데…업계 또 '악몽'
- 이마트·SSG닷컴, 설 선물세트 예약 시작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수고했어 얘들아, 수험생 할인 꼭 챙겨"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