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분당구 저소득 가정 청소년위해 장학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S홈쇼핑이 지난 22일 성남시 분당구와 관내 청소년에게 3년간 장학금을 후원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NS홈쇼핑 대외협력본부 이상근 이사는 "NS홈쇼핑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어려운 형편의 분당구청 관내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장학금 전달을 이어갈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NS홈쇼핑은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NS홈쇼핑이 지난 22일 성남시 분당구와 관내 청소년에게 3년간 장학금을 후원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NS홈쇼핑 대외협력본부 이상근 이사와 주광호 분당구청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NS홈쇼핑은 업무협약을 통해 저소득층 가정 청소년 중에서도 학비 지출이 증가하는 시기의 중고등학교3학년 재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할 수 있도록 분당구에 뜻을 전했다.
NS홈쇼핑이 기부한 장학금은 분당구 지역 저소득 가정의 중학생 3학년, 고등학교 3학년 200명에게 연간 5천만원씩 3년간 지급 될 예정이다. 공동모금회를 통해 선정된 장학금 지급 대상자는 총 600명으로 3년간 총 1억 5천만원이 전달된다. 이번 업무 협약은 NS홈쇼핑이 2017년 분당구청에 기부한 장학금이 어려운 형편의 청소년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었다고 판단해 다시금 분당구에 장학금 전달을 약속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NS홈쇼핑 대외협력본부 이상근 이사는 “NS홈쇼핑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어려운 형편의 분당구청 관내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장학금 전달을 이어갈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NS홈쇼핑은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품 시계, 중고사이트에서 거래하실건가요?
- 유니콘 키운 투자자들도 '플랫폼법' 반대…"누가 한국에 투자하나"
- "월 3만원대 90GB"…이마트24, 5G 요금제 유심 판매
- 부동산 조각투자 누가할까?…"MZ 비중 70%"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수고했어 얘들아, 수험생 할인 꼭 챙겨"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