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벤션, 2030년 디지털 에이전시 TOP10 목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인벤션이 '2030년 디지털 에이전시 TOP10'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다년간의 데이터분석과 통합 마케팅 운영으로 매년 140% 이상 매출을 달성한 이인벤션은 지난 2020년 서울시 우수기업 인증 '하이서울기업'으로 지정됐으며 지난 2023년 08월 갱신 인증 획득에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인벤션이 ‘2030년 디지털 에이전시 TOP10’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다년간의 데이터분석과 통합 마케팅 운영으로 매년 140% 이상 매출을 달성한 이인벤션은 지난 2020년 서울시 우수기업 인증 ‘하이서울기업’으로 지정됐으며 지난 2023년 08월 갱신 인증 획득에 성공했다. 이어 중소벤처기업부장관이 표창하는 ‘2023 벤처창업진흥 유공포상’, 한국디지털광고협회 주최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테크/솔루션 은상’, 이노비즈데이 기술혁신 서울보증기금 이사장 표창 등에 선정됐다.
이인벤션은 중소형 광고주의 매체 선택에 대하여 피로도가 극심한 상황을 해결하고자 연구를 기반으로 2개의 특허를 취득하여 광고운영 뿐만 아니라 현재 시점의 문제점을 플랫폼으로 해결 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이인벤션은 종합 IMC회사로의 발돋움을 위한 발판 마련으로 꾸준하게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이에 따라 청년스마트 중소기업 일자리 선정, 가족친화인증 등의 성과를 얻었다. 업종별로 트랙분석을 진행하고 최신 트렌드를 분석하여 마케터 교육에 투자 중이다. 코로나 팬데믹 시기에 사회적으로 불안하고 대면 활동이 어려운 시기에도 시차출근제도, 재택근무 등을 통하여 유연하게 대처했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사내체육대회 및 전사 해외 워크샵을 진행하면서 더욱 더 단단한 조직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회사의 비전인 ‘2030년 디지털 에이전시 TOP10’을 목표로 빠르게 성장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2024년에 부자가 될 사주인가…미리보는 신년운세
▶ 한경 창간 60주년 구독신청 사은품 보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러다 동탄 집값 빠지나"…삼성전자 성과급 쇼크에 '술렁'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중·러 공장 빼고 아세안·미국으로…현대차그룹 생산기지 새판 짠다
- "입금만 하면 150만원 준다는데"…직장인들 연말에 '우르르'
- "귀한 대접받는 기분"…백화점 식당가 접수한 화제의 메뉴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 '솔로지옥' 본 외국인들 예약 문의 폭주…확 달라진 호텔업계 [이미경의 인사이트]
- 대리모·탈세…논란의 여배우, 이번엔 100억대 손배금 미지불
- 사라졌던 전청조 부친 결국…경찰에 붙잡히고도 '황당'
- "너무 억울해"…이선균, 거짓말 탐지기 조사 요청
- "정명석 23년형 듣고 축하 파티"…'JMS 폭로' 메이플 근황
- 3개월 사이 2억 급락 와중에…'로또 청약' 나온다는 이 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