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노출 없어도 숨막히는 볼륨감‥감출 수 없는 CG급 몸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감탄을 자아내는 몸매를 공개했다.
서동주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서동주는 아름다운 야경과 트리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몸매가 드러나는 검은색 원피스를 입은 서동주는 늘씬한 몸매와 볼륨감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감탄을 자아내는 몸매를 공개했다.
서동주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서동주는 아름다운 야경과 트리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몸매가 드러나는 검은색 원피스를 입은 서동주는 늘씬한 몸매와 볼륨감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미소 너무 예뻐요”, “오늘도 예쁨 묻었네요”, “늘 행복하세요”, “언니 덕분에 눈이 호강합니다”, "더욱 건강하시고 활발한 활동 기대합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서동주는 고(故) 서세원, 서정희의 딸로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MBN ‘떴다! 캡틴 킴’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에 출연했다. MIT 수학과 출신이자 미국 변호사 서동주는 탁원한 암기력으로 활약을 펼쳤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제주 간 이효리, ♥이상순 아파서 조용한 크리스마스 “모두 평안하길”
- 찰스♥한고운, 파경설에 입열었다 “벗어나고 싶었다” 폭풍오열(동상이몽)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52세 오연수, 강남 사모님의 백화점 쇼핑‥단발머리로 더한 시크美
- 엄지원, 에르메스 쌓아두고 “에코백이랑 똑같아, 왜 모시고 사냐”(엄지원의 엄Tube)
- 6남매 아빠 현진우 “5219대1로 아파트 청약 당첨” 오프닝부터 집자랑(아침마당)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박지윤 이혼’ 최동석 “인생 한 번, 더 잘 살 거야…자주 웃는 사람이 승자” 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