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품질경쟁력우수기업 명예의 전당 헌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이 국가품질상 품질경쟁력우수기업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한수원은 26일 경주 본사에서 품질경쟁력우수기업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을 진행했다.
황주호 한수원 사장은 "품질경쟁력우수기업 명예의 전당에 헌정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라며, "탄소중립 시대를 선도하는 글로벌 에너지 기업으로서 국가발전에 기여하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한얼 기자)한국수력원자력이 국가품질상 품질경쟁력우수기업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국가품질상은 1975년 제정되어 올해로 49회째를 맞았으며, 품질경영으로 국가산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유공자와 기업을 포상하는 권위있는 상이다.
한수원은 올해 평가에서 총 9등급 중 1등급에 해당하는 우수한 성과를 달성, 통산 11번째 품질경쟁력우수기업에 선정되며 명예의 전당에 헌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품질경쟁력우수기업에 10회 이상 선정된 기업들은 엄격한 평가를 거쳐 명예의 전당에 헌정될 수 있다.
이를 기념해 한수원은 26일 경주 본사에서 품질경쟁력우수기업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을 진행했다. 황주호 한수원 사장은 “품질경쟁력우수기업 명예의 전당에 헌정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라며, “탄소중립 시대를 선도하는 글로벌 에너지 기업으로서 국가발전에 기여하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한얼 기자(eol@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수원 "장수 지진...원전 피해 없어"
- 한수원, 국가핵심기반 재난관리평가‘국무총리 표창’수상
- 한수원, 신한울2호기 최초 계통연결 성공
- 한수원, ‘제1회 더나은도시디자인대상’그린어워드 수상
- 한수원, 한국공공기관 감사인대회 ‘기관 대상’ 수상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