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 8가지 약재 배합한 ‘원기충전진’ 액상차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풀무원녹즙은 8가지 원료를 사용해 따뜻하게 즐기는 액상 차 '원기충전진眞'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김기욱 풀무원녹즙 CM은 "건조한 날씨와 큰 일교차로 건강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이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원기충전진眞'을 선보이게 되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프리미엄 건강 케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제품 ‘원기충전진眞’은 황기, 인상(백삼), 백출, 감초, 당귀, 진피(귤껍질), 육계, 생강을 조화했으며, 대추 농축액을 사용해 은은한 단맛을 더했다고 한다. 원료 선정부터 제조까지 500여 가지 안전성 검사를 거쳐 보다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제품은 파우치 형태로 개별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풀무원녹즙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제품 정기배송을 신청하는 신규 소비자를 대상으로 5일 무료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한다.
김기욱 풀무원녹즙 CM은 “건조한 날씨와 큰 일교차로 건강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이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원기충전진眞’을 선보이게 되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프리미엄 건강 케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지역구-비례 출마 안해…운동권 특권정치 청산”
- 이준석 27일 탈당 기자회견…천하람·허은아·이기인 참석할듯
- “자녀 입시 조작, 당시엔 관례”…탄원서 돌린 조국 지지자들
- 호주 해변에 떠밀려온 수상한 꾸러미…경찰 “절대 열지 말라” 당부
- “비계가 3분의 2였다”…고향사랑 기부자가 받은 답례품 상태 [e글e글]
- 사기 혐의 공개수배 전청조 부친, 보성서 체포
- 송영길 “檢소환 응하지 않겠다”…진술거부권 행사키로
- ‘한동훈 비대위원장’ 96.5% 찬성…與전국위, 임명안 가결
- 이수정 “한동훈 비대위 생각없다…제 지역구 만만찮다”
- 이스라엘 시리아 공습으로 이란혁명수비대 고위 사령관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