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티바코리아, 엠투지 서비스로 `소비자와의 소통` 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티바코리아는 보건복지부의 의료비 환자 고지에 따라 '치료재료대'를 고지하도록 하는 의무화에 발맞춰 소비자의 선택과 알권리에 더욱 힘쓰겠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주)모티바코리아는 '소비자에게 결제방식에 대한 편의성은 제공하지만 소비자 안전를 위해 보형물은 수술할 병의원에만 직접 납품하고, 의료기기에 대한 추적관리는 이전과 같이 동일하게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모티바코리아는 보건복지부의 의료비 환자 고지에 따라 '치료재료대'를 고지하도록 하는 의무화에 발맞춰 소비자의 선택과 알권리에 더욱 힘쓰겠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결제 서비스는 의료진과 소비자의 충분한 상담, 진료 하에 의료진의 의학적 소견으로 모티바 보형물로 성형 술을 진행하였을 시 가능하며 결제에 대한 방법을 소비자의 편의에 맞게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다.
실리콘겔인공유방보형물은 추적 관리를 중요하게 요하는 의료기기 4등급이다. 이에 (주)모티바코리아는 '소비자에게 결제방식에 대한 편의성은 제공하지만 소비자 안전를 위해 보형물은 수술할 병의원에만 직접 납품하고, 의료기기에 대한 추적관리는 이전과 같이 동일하게 진행한다'고 전했다.
㈜모티바코리아는 매년 대한암협회와 함께 여성 유방 건강과 유방암 환우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환기하는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이외에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여성 화장품 기부, 장애인 가정을 위한 생필품 키트 지원, 저소득층 청소년에 생리대 기부를 위한 글짓기 공모전 등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상훈기자 am8523am@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명석 23년형`에 축하파티…`JMS 성폭행` 폭로 메이플 근황 알렸다
- 딸 생일에 떠난 남편…"애써주셔서 감사" 소방관 울린 편지
- 가족들 지켜보는데…산타 이벤트 하다 24층서 추락사
- 공개수배된 전청조 부친 보성서 붙잡혔다...16억원대 사기 혐의
- 중국서 백두산 호랑이가 야생 동북표범 물어죽여…"동물의 왕은 하나"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