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멜다 컨센트레이트, 올해 마지막 물량까지 일시품절... 리오더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멜다의 '딥텐시브 테르떼 컨센트레이트' 제품이 일시품절로 리오더에 들어갔다.
바멜다 관계자는 "원료 수급 문제로 구매수량에 제한을 두고 있었으나 다양한 채널에서의 입소문과 연말 선물용 구매 고객이 급증하며 갑작스러운 일시품절로 이어졌다. 내달 15일 재입고를 통해 순차적 발송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멜다의 ‘딥텐시브 테르떼 컨센트레이트’ 제품이 일시품절로 리오더에 들어갔다.
바멜다 관계자는 “원료 수급 문제로 구매수량에 제한을 두고 있었으나 다양한 채널에서의 입소문과 연말 선물용 구매 고객이 급증하며 갑작스러운 일시품절로 이어졌다. 내달 15일 재입고를 통해 순차적 발송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바멜다는 모공에 특화된 딥텐시브 라인으로 딥텐시브 테르떼 토닉에센스, 딥텐시브 테르떼 크림, 딥텐시브 테르떼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해 판매 중이며 그중에서도 금번 일시품절된 딥텐시브 테르떼 컨센트레이트 제품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임상실험 결과 모공부피가 26% 감소된다는 평가를 받았다.
현재 업체는 고객 감사 차원에서 예약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프랑스산 특허 원료 수급 문제로 현재는 예약구매만 가능하다. 성원에 감사드리며 빠르게 정상 구매가 가능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