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이강인·김민재·조성진 직관 유럽 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투어가 유럽 프로축구 리그에서 활약 중인 이강인·김민재 경기와 피아니스트 조성진 공연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리그앙 파리 생제르맹(PSG)경기 직관, 영국·프랑스 2국 9일' 상품은 PSG 홈경기 직관을 포함하고 있다.
'조성진 콘서트, 오스트리아·스위스 2국 9일'은 음악과 알프스를 결합한 테마상품으로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단독 공연을 1등석에서 관람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투어가 유럽 프로축구 리그에서 활약 중인 이강인·김민재 경기와 피아니스트 조성진 공연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리그앙 파리 생제르맹(PSG)경기 직관, 영국·프랑스 2국 9일’ 상품은 PSG 홈경기 직관을 포함하고 있다. 런던 대영박물관과 파리 루브르박물관을 관람하고, 파리에서의 1일 자유 일정으로 구성된다. 2024년 2월 19일 출발하며 PSG 스카프 1장을 제공한다.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 직관, 동유럽 3국 9일’은 김민재와 이재성(FSV 마인츠)의 코리안 더비를 관람하는 상품으로 내년 3월 7일 출발한다. 동유럽 핵심 관광지를 돌아보고 뮌헨과 프라하에서 숙박한다.
‘조성진 콘서트, 오스트리아·스위스 2국 9일’은 음악과 알프스를 결합한 테마상품으로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단독 공연을 1등석에서 관람할 수 있다. 오스트리아와 스위스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찾아가고, 음악의 도시 잘츠부르크와 빈을 방문한다.
최흥수 기자 choissoo@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걸린 조현병 아버지에게 "죽으시라"고 한 나...어떡해야 하나요
- 황보라 "남편 김영훈, 임신한 배 발로 차...엉엉 울었다" ('사랑꾼')
- 딸 사주려 비 뚫고 '햄버거 오픈런'한 70대 노모가 감동한 사연은
- 경복궁 담 낙서 배후는 '이 팀장'... 경찰, 검거에 총력
- 옥주현 "악플·사업 실패와 빚, 죽음 생각했던 적 있어" ('금쪽상담소')
- "발암물질 먹고 만취한 게 자랑?" 정부 지침 비웃는 유튜브 '술 방송'
- 정대세·명서현 부부, 결혼 9년 만 이혼 선언 ('이혼할 결심')
- 쉴새없는 주문 '딩동'에도… '동네 맛집' 사장님은 가게를 내놨다
- 찰스·한고운, 파경설 언급…돌연 영국행 이유는 ('동상이몽2')
- 방화문·스프링클러 없는 아파트... 아이 살리려 4층서 뛴 아빠는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