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스타트업 육성 '썸 인큐베이터' 9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부산은행(행장 방성빈)은 지역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인 '썸 인큐베이터' 9기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부산은행 썸 인큐베이터는 2019년 7월 개소한 창업기업 육성 플랫폼이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6개월간 부산 서면 쥬디스 태화건물 9층에 위치한 독립된 사무 공간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경영컨설팅과 전문가 1대 1 멘토링 등 다양한 창업기업 육성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NK부산은행(행장 방성빈)은 지역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인 '썸 인큐베이터' 9기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부산은행 썸 인큐베이터는 2019년 7월 개소한 창업기업 육성 플랫폼이다. 지역 내 창업기업의 성공적인 사업모델 구축과 성장을 돕고 있다. 썸 인큐베이터 1~7기는 총 90개 업체가 수료했으며, 현재 8기에 선정된 13개 기업체가 지원받고 있다.
모집대상은 모집공고 마감일 기준으로 설립 후 7년 이내 기업이며, 업종 제한 없이 신청 가능하다. 신청서 접수는 내년 1월 19일까지며, 서류심사와 면접평가를 거쳐 15개 내외 기업을 최종 선정한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6개월간 부산 서면 쥬디스 태화건물 9층에 위치한 독립된 사무 공간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경영컨설팅과 전문가 1대 1 멘토링 등 다양한 창업기업 육성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설립 초기 기업에 대해 액셀러레이터와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시드머니 투자 유치를 돕고, 우량한 입주업체에는 BNK금융그룹이 보유한 펀드로 적극적인 투자도 추진한다.
박윤호 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R&D 투자 실효세율, OECD보다 10%P 높아
- AI 노트북 띄운 삼성·LG, 새해 새 학기 특수 노린다
- 삼성전자, AI 팹 핵심 '스마트센서' 자체 개발
- [디지털시대 전자파안전]〈상〉글로벌 주요국 , 전자파안전 지키기 총력
- 올해 원전 전력거래량, 역대 최대 기록 경신 유력
- 한국공학대 '탄소중립 AI융합공학과' 출범…수출기업 탄소장벽 고민 상담 전문인력 양성
- 메가존소프트, 구글 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 부문 최고 기술 자격 취득
- '3총리 회동'으로 압박 나선 이낙연… 창당 대신 '당내 경쟁'으로 선회하나
- “AI가 '짝퉁 명품' 골라 드립니다”…정확도 99%로 인기 급증
- 이집트 이-팔 3단계 종전안 제안…양측 반응 '냉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