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영 이게 다 얼마야? 명품 H사→T사템 가득 럭셔리 주방 공개 (뉴저지 손태영)

하지원 2023. 12. 26. 15: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태영이 럭셔리한 주방템을 공개했다.

12월 22일 손태영 채널 'Mrs. 뉴저지 손태영'에는 '손태영 권상우 가족이 반려묘 생일파티를 보내는 특별한 방법 (+손태영이 아끼는 그릇들 최초공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먼저 손태영은 화이트 톤의 으리으리한 주방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손태영은 "룩희 아기 때 선물 받은 것"이라며 명품 T사 컵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 ‘Mrs. 뉴저지 손태영’ 캡처
채널 ‘Mrs. 뉴저지 손태영’ 캡처
채널 ‘Mrs. 뉴저지 손태영’ 캡처
채널 ‘Mrs. 뉴저지 손태영’ 캡처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손태영이 럭셔리한 주방템을 공개했다.

12월 22일 손태영 채널 ‘Mrs. 뉴저지 손태영’에는 '손태영 권상우 가족이 반려묘 생일파티를 보내는 특별한 방법 (+손태영이 아끼는 그릇들 최초공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서 손태영은 구독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컵과 그릇을 소개했다. 손태영은 주방 곳곳을 알차게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먼저 손태영은 화이트 톤의 으리으리한 주방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손태영은 컵이 가득 찬 수납장을 열어 자주 쓰는 컵, 비싸게 구입한 컵 등을 소개했다.

손태영은 동일한 브랜드에서 구매한 제품들을 꺼내 들고선 “컵을 두 개 사려고 하니까 너무 비싸더라. 여기는 한 번씩 갈 때마다 하나씩 사 모으는 재미가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손태영은 제품 구입처를 직접 알려주며 "브랜드를 알고 들어가는 게 아니라 서치를 하다가 '예쁘다' 하면 들어가서 산다"고 밝혔다.

명품 H사 그릇도 눈길을 끌었다. 손태영은 “잘 안 꺼내지더라. 애들 거 플라스틱 쓰는 게 제일 편하더라. 쓰기도 편하고"라고 말했다. 손태영은 "룩희 아기 때 선물 받은 것"이라며 명품 T사 컵도 공개했다.

손태영은 명품 그릇들을 뒤로하고 가볍고 안 깨지는 것들을 주로 사용한다고 설명했다. 손태영은 “깨끗하고 물건 없고 그렇게 보여드리면 참 좋은데, 있는 그대로 보여드렸다, 정리하는 게 더 힘들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한편 손태영은 2008년 권상우와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