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의성읍 시가지 일대 경관조형물 설치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의성읍 시가지를 찾는 군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연말연시 추운 겨울에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경관조형물을 설치했다고 26일 밝혔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경관조형물 설치사업을 통해 지역 분위기를 따뜻하고 화사하게 반전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의성읍 시가지를 찾는 군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연말연시 추운 겨울에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경관조형물을 설치했다고 26일 밝혔다.
군은 이달 초 의성읍 북원사거리에서 역전오거리 구간 도로변 가로등주에 조형물을 설치한 데 이어 역전오거리에서 의성우체국 구간에 경관조형물 설치를 완료했다.
이번에 설치된 경관조형물은 의성眞 브랜드와 의성의 대표 특산물인 마늘 패턴, 의성국가지질공원 심벌마크 등의 디자인을 활용, 지역 특색을 반영하는 동시에 야간경관에 어울리는 달·별모양의 디자인을 조합해 원도심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경관조형물 설치사업은 북원회전교차로에 설치된 트리 조형물· 군청 주변 야간경관 조명 등과 어우러져 연말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함으로써 주·야간으로 주민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경관조형물 설치사업을 통해 지역 분위기를 따뜻하고 화사하게 반전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스타 2024] 김정욱 넥슨 대표 "韓 게임 일군 이들의 발자취 남기고 싶다"
- 무료 옷장 나눔 받아 가놓고, 건물 앞에 부수고 가버린 커플
- [오늘날씨] 새벽까지 전국 빗방울…낮 기온 20도 내외 '포근'
- [혁신, 스타트업을 만나다] AI 기반 '이미지·영상' 검색 솔루션 – 에이아이썸
- [기자수첩] 무시할 수 없는 중국 전기차가 온다
- 국내은행, 9월 한 달간 연체 채권 2.9조 처분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