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패스 디지털 교육 활성화 기여, 교육부 장관 표창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패스(대표 이병구) 이채윤 이사가 '디지털 교육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표창장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지난 19일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주최한 '디지털새싹 제2차 컨퍼런스'에서 진행되었으며, 이채윤 이사는 디지털새싹 캠프 사업의 책임자(PM)로서 안정적인 사업 운영을 통해 디지털 교육 활성화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패스(대표 이병구) 이채윤 이사가 '디지털 교육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표창장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지난 19일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주최한 '디지털새싹 제2차 컨퍼런스'에서 진행되었으며, 이채윤 이사는 디지털새싹 캠프 사업의 책임자(PM)로서 안정적인 사업 운영을 통해 디지털 교육 활성화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첨단 반도체 전문기업 네패스는 대한민국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디지털 교육 브랜드 '코코아팹'을 런칭한 이래, 차별화된 청소년 디지털 교육을 선보여 왔으며, 2022년 교육부와 17개 시도교육청,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추진하는 '디지털새싹 캠프' 사업 주관기관으로 선정되어 현재까지 국내 디지털 교육 격차 완화를 위해 선도적인 활동을 해오고 있다.
강승현기자 seung0103@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딸 생일에 떠난 남편…"애써주셔서 감사" 소방관 울린 편지
- 가족들 지켜보는데…산타 이벤트 하다 24층서 추락사
- 공개수배된 전청조 부친 보성서 붙잡혔다...16억원대 사기 혐의
- 중국서 백두산 호랑이가 야생 동북표범 물어죽여…"동물의 왕은 하나"
- 만취 70대女 옷 벗겨 만지고 촬영한 이웃들…항소심서 법정구속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