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유노윤호 “여러 일이 있었지만 옆에 있어준 최강창민 고마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방신기가 서로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유노윤호는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정규 9집 '20&2'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최강창민에게 하고 싶은 말로 "항상 중요한 순간에 내 옆에 있어줬다. 동방신기에게 여러 일이 있었지만 묵묵히 옆에서 같이 해준 최강창민은 또 다른 나라고 생각한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방신기가 서로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유노윤호는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정규 9집 ‘20&2’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최강창민에게 하고 싶은 말로 “항상 중요한 순간에 내 옆에 있어줬다. 동방신기에게 여러 일이 있었지만 묵묵히 옆에서 같이 해준 최강창민은 또 다른 나라고 생각한다”고 고백했다. 그는 “옆에 있어준 것만으로도 고맙고 동방신기를 지켜줘서 고맙다. 굳이 많은 말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아는 관계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고 말했다.
최강창민은 “긴 시간 함께 지내다 보니까 유노윤호 형이 없었다면 이렇게 의미 깊은 날을 맞이할 수 있을까 싶다. 형은 내가 가는 길에 든든히 옆에 있어줬고, 내가 방향을 잃었다는 생각이 들 때마다 나침반 같은 역할도 해줬다.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2003년 12월 26일 데뷔한 동방신기는 오늘, 데뷔 20주년을 맞아 정규 9집 ‘20&2’을 선보인다. 이번 앨범은 2018년 12월 스페셜 앨범 ‘New Chapter #2 : The Truth of Love’(뉴 챕터 #2 : 더 트루스 오브 러브) 이후 약 5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타이틀곡 ‘Rebel’(레벨)을 포함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됐다. 오후 6시 발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속옷 화보, 이 정도였어? 탄탄한 복근 감탄만 [화보]
- 추신수 딸 추소희 양, 산타 치어리더 [포토]
- 이이경 역대급 쓰레기 변신 “출구만 있지 입구 없다” (내남결)
- 김준호, 속옷 차림+뽀뽀까지…수요 없는 공급 (독박투어2)
- 430억 저택 방송 최초 공개, 금+명품으로 도배했네 ‘헉’ (세모집)[TV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18세 출산→세 번 결혼 “일사천리” 일동 경악 (고딩엄빠5)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연봉 63억 ‘영앤리치’ 부부의 민낯…욕 난무하는 쇼윈도? (동상이몽2)
- 이찬원·오마이걸 승희 어라? ‘남사친 여사친’이었네 (톡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