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새해 1월 한달간 온·오프라인 동시 세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내년 1월 한달 동안 '2024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이하 삼세페)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이 4번째인 삼세페는 가전·모바일 제품이 대상이며 전국 온·오프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삼성닷컴에서는 65형 티브이와 25㎏ 세탁기·건조기를 한정 수량으로 특가 판매한다.
여러 품목을 동시 구매할 경우 최대 680만원 상당의 포인트·캐시백을 주는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내년 1월 한달 동안 ‘2024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이하 삼세페)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이 4번째인 삼세페는 가전·모바일 제품이 대상이며 전국 온·오프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모두 133개 모델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삼성닷컴에서는 65형 티브이와 25㎏ 세탁기·건조기를 한정 수량으로 특가 판매한다.
여러 품목을 동시 구매할 경우 최대 680만원 상당의 포인트·캐시백을 주는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구매 금액의 최대 3배(최대 3천만 포인트)의 포인트를 준다.
김회승 기자 honesty@hani.co.kr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숨진 제자 부모에 ‘약 먹이지 그랬나’…폭언 교수 경징계 그쳐
- 국민의힘, 한동훈 비대위원장 임명안 의결
- 도봉구 아파트 화재 숨진 30대 아빠 부검…‘추락 손상’ 소견
- 윤 대통령 “순방이 곧 일자리 창출이자 민생이라고 믿는다”
- 경복궁 낙서 제거작업 5일 만에 재개…“내달 4일 담장 공개”
- 윤 대통령, 박근혜 연설 쓴 최진웅 ‘국정메시지비서관’ 발탁
- 이낙연·정세균 조찬 회동…“적절한 상황서 3총리 모임 추진”
- ‘출소하면 101살’ 정명석에 “죽지 말고 만수무강하시라”
- 게임업계는 어쩌다 ‘페미 사상 검증’ 전쟁터가 됐나
- 윤 대통령의 기자회견 ‘공포증’…새해에도 못 고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