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3’ 이관희 “3명에 호감 있다” 솔직 발언

이유민 기자 2023. 12. 26. 14: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솔로지옥’ 예고 화면 캡처. 넷플릭스 제공.



‘솔로지옥’ 시즌 3 6~7화가 바로 오늘 오후 5시에 공개된다.

26일(오늘) 공개되는 넷플릭스 데이팅 리얼리티 예능 ‘솔로지옥’ 시즌3가 6~7화를 공개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솔로지옥’ 시즌3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6~7화에서는 엇갈리는 솔로들의 마음으로 얽히고설킨 다각관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시청자들에게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5화에 등장한 메기 조민지와 천국도 데이트를 즐겼던 이진석은 예고 영상에서 기존 러브라인이었던 안민영과 새롭게 관계를 형성한 조민지 사이에서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 최민우도 둘만의 지옥도 데이트를 보냈던 김규리와 하나가 된 지옥도에서 만나 호감을 느끼게 된 유시은을 두고 또 다른 삼각관계를 형성하며 한껏 뜨거워진 지옥도의 러브라인에 불을 지필 예정이다. 여기에 지난 5화에서 세 명에게 호감이 있다는 솔직하고 직설적인 표현으로 화제를 모은 이관희의 행보도 눈여겨 볼만하다. 환상의 티키타카를 보여줬지만, 진실게임 이후 말다툼을 했던 윤하정과 인상적인 첫 천국도 데이트로 설렘이 남아있는 최혜선 사이에서 이관희는 이번에도 예측할 수 없는 행보로 끊임없는 도파민을 안겨줄 예정이다.

한편, 이번 6~7화에서는 남자 솔로들의 스쾃 시합에 이어 여자 솔로들이 원하는 이성과의 천국도 데이트권을 얻기 위해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서로의 모자와 꼬리를 먼저 뺏는 자가 이기는 이번 게임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막상막하 끝에 생각지도 못한 인물이 우승을 차지해 모두에게 반전을 선사할 것이다.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같이 복잡하게 얽힌 솔로들의 관계를 예고하는 ‘솔로지옥’ 시즌 3 6~7화는 엇갈리고 복잡해지는 솔로들의 선택과 감정 변화를 고스란히 보여주며 전 세계 시청자들을 과몰입 지옥도 속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게 만들 전망이다.

올겨울 더 화끈하고 짜릿하게, 그리고 예측 불가한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데이팅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 시즌 3은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절찬리 스트리밍 중이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