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새 유닛 ‘NXT’

장정윤 기자 2023. 12. 26. 13: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드하우스 제공. 트리플에스 NXT



그룹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로운 유닛 NXT가 베일을 벗었다.

모드하우스는 25일 공식 SNS에 새로운 트리플에스 NXT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크리스마스의 대미를 장식하는 트리플에스 NXT의 선물에 글로벌 팬들의 환호가 쏟아졌다.

트리플에스 NXT는 일본에서 온 메인 댄서 린, 비주얼 주빈, 올라운더 하연, 메인 보컬 시온으로 구성된 새로운 유닛이다.

앞서 S17 린을 시작으로 S18 주빈, S19 하연, S20 시온까지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던 트리플에스. 이날 단체 콘셉트 포토를 통해 트리플에스 NXT만의 감각적인 합을 드러내며 곧 찾아올 이들의 퍼포먼스를 기대케 만들었다.

특히 트리플에스 NXT는 지난 23일 데뷔곡 ‘Just Do It’을 발매하고 인사를 건넸다. ‘Just Do It’은 “우린 미완성인데도 Perfection”이라고 노래하는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어린 소녀들의 당찬 포부와 꿈이 아름답게 녹아있다.

트리플에스 NXT의 선물은 더 이어질 전망이다. 먼저 26일부터 29일까지 개인 티저 영상을 오픈하며, 30일엔 데뷔곡 ‘Just Do It’ 퍼포먼스 비디오로 글로벌 웨이브(WAV, 팬덤명)를 만날 예정이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11월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된 ‘2023 MAMA AWARDS’에서 여자 신인상(BEST NEW FEMALE ARTIST)을 수상했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