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BL 올스타 페스티벌, 28일부터 티켓 예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WKBL 올스타 페스티벌 티켓 예매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WKBL은 26일 보도자료를 통해 "2024년 1월 6일(토)과 7일(일) 양일간 아산이순신체육관에서 열리는 '우리은행 우리WON 2023~2024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페스티벌'의 티켓 예매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고 밝혔다.
한편, 6일 유소녀 선수와 올스타 선수들이 함께하는 W-페스티벌은 별도 티켓 예매 없이 11시부터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WKBL은 26일 보도자료를 통해 “2024년 1월 6일(토)과 7일(일) 양일간 아산이순신체육관에서 열리는 ‘우리은행 우리WON 2023~2024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페스티벌’의 티켓 예매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 예매는 올스타 경기와 팬 사인회 참가권 예매로 나뉜다. 올스타 경기는 28일(목) 14시부터 WKBL 애플리케이션과 공식 홈페이지(www.wkbl.or.kr)에서 진행되며, 올스타 경기 종료 후 참여할 수 있는 팬 사인회 참가권은 28일(목) 15시부터 올스타 경기와 동일한 예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 좌석 지정 좌석제로 운영되는 가운데, 예매 시 현장 판매 가격 대비 30%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별석으로 꾸며지는 1층 좌석은 단 4석으로만 운영되는 플렉스(flex)석 구입시 올스타 20명의 친필 사인이 담긴 한정판 유니폼이 증정되며, 선수단 벤치와 가장 근접한 구역에 마련된 팬 프렌들리 석 구매자에게는 올스타 배지 세트가 제공된다. 테이블석과 프리미엄석 구매자에게는 올스타 기념 미니볼이 증정된다.
올스타 경기 종료 이후 진행되는 팬 사인회는 팬과 선수의 안전 관리 차원에서 참가 인원을 최대 250명으로 제한, 별도의 참가권 구매를 통해 팬 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다. 사인회에 참여하는 팬들은 올스타 20명의 사인을 모두 받을 수 있으며, 별도 현장 판매 없이 모두 온라인 예매로만 구입 가능하다.
한편, 6일 유소녀 선수와 올스타 선수들이 함께하는 W-페스티벌은 별도 티켓 예매 없이 11시부터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 사진_WKBL 제공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