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나모르 크림, 예능 프로그램 '프리한 19'서 필수템 1위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장품 베나모르가 최근 한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안 써본 사람 없는 국민 필수템' 1위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4일 방영된 케이블TV 예능 프로그램인 '프리한 19'에서는 '각 나라와 세월이 검증한 베스트 아이템들'을 주제로 세계 각국의 인기있는 아이템 19종을 선정했는데, 그 중 베나모르 페이스 크림이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베나모르가 최근 한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안 써본 사람 없는 국민 필수템’ 1위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4일 방영된 케이블TV 예능 프로그램인 ‘프리한 19’에서는 ‘각 나라와 세월이 검증한 베스트 아이템들’을 주제로 세계 각국의 인기있는 아이템 19종을 선정했는데, 그 중 베나모르 페이스 크림이 1위를 차지했다.
방송에 따르면 베나모르 페이스 크림은 리스본의 한 약재상이 개발해 ‘100년간 사랑받은 미러클 크림‘으로 포르투갈 사람들이 대를 이어 사용해오고 있으며 포르투갈 왕비가 혁명이후 프랑스에 망명한 이후에도 사랑한 제품으로 알려지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결과는 회사 홍보, 마케팅 활동과 무관한 선정으로 베나모르 제품에 대한 역사성과 독창성을 잘 보여준 예”라며 “실제 방송 이후 베나모르 제품에 대한 많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헤리티지 브랜드 전문 수입사 미나글로벌(대표 조남진)은 향후 베나모르 제품에 대한 우수성을 더욱 알리고, 고객 접점을 넓히기 위해 백화점 팝업 행사 등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2024년에 부자가 될 사주인가…미리보는 신년운세
▶ 한경 창간 60주년 구독신청 사은품 보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러다 동탄 집값 빠지나"…삼성전자 성과급 쇼크에 '술렁'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중·러 공장 빼고 아세안·미국으로…현대차그룹 생산기지 새판 짠다
- 3개월 사이 2억 급락 와중에…'로또 청약' 나온다는 이 동네
- "내 아파트지만 할 수 있는 게 없다"…한숨 깊어진 집주인들
- "요구르트 1개만 주더라" 공짜밥 먹고 혹평 쓴 블로거 결국
- 이효리 건강 비법은 날 것?…"하루 500g은 꼭 먹으려 노력"
- "정명석 23년형 듣고 축하 파티"…'JMS 폭로' 메이플 근황
- "미스코리아인데 섭외 받아"…일반인 없는 연애 프로 '시끌'
- 한소희, 안중근 사진 올리자…日 네티즌 "반일이다" 발끈
- 고향사랑 기부하고 답례품 받았더니…삼겹살 '충격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