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출연료 4만8천원 받지만 “빚 청산 중, 광고 15개 들어와”(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대호가 덱스와 경쟁 중인 'MBC 연예대상' 신인상 수상 욕심을 드러낸다.
12월 2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권일용, 김대호, 주현영, 곽튜브가 출연하는 '2023 라스 어워즈' 특집으로 꾸며진다.
'MBC 막내 삼촌' 김대호가 '2023 라스 어워즈'에서 회당 4만8000원의 출연료로 제작비 절감에 큰 공로가 있어 '제작진 공로상'을 수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김대호가 덱스와 경쟁 중인 ‘MBC 연예대상’ 신인상 수상 욕심을 드러낸다.
12월 2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권일용, 김대호, 주현영, 곽튜브가 출연하는 ‘2023 라스 어워즈’ 특집으로 꾸며진다.
‘MBC 막내 삼촌’ 김대호가 ‘2023 라스 어워즈’에서 회당 4만8000원의 출연료로 제작비 절감에 큰 공로가 있어 ‘제작진 공로상’을 수상한다. 김대호는 “회사 발전에 일조를 했다는 마음으로 감사히 받겠다”라는 수상 소감을 밝힌다.
그는 ‘라스’ 출연 이후 달라진 MBC의 대우도 공개했다. ‘라스’에서 출연료 이야기를 꺼내 혼날 줄 알았는데, 오히려 격려금도 주고, ‘나 혼자 산다’에 집을 공개할 때는 장소 대여료 등 비용 처리를 해주고 있다고. 김대호는 “집 살 때 진 빚도 청산해가는 중이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러자 김구라는 “우연히 MBC 사장님과 식사를 했는데, 대호 이야기를 하더라”라는 말로 궁금증을 일으켰다는 후문.
김대호는 이날 “내년까지 고정 (출연 프로그램만) 6~7개”라며 ‘대세 아나운서’의 스케줄 관리법도 공개했다. 잦은 방송 출연으로 인한 이미지 소비에 대한 걱정은 없느냐고 묻자, 그는 “그렇게 해서 소비되고 말 거라면 소비하고 말겠다. 열심히 저의 역할을 할 수 있을 때 하려고 한다”라고 쿨한 입장을 취해 감탄을 자아냈다.
김대호 아나운서는 타 방송 출연료까지 수령하는 쏠쏠한 직장인의 근황으로 부러움을 유발하기도. 김구라는 “대호가 웬만한 연예인보다 낫네. 월급도 받고 말이야”라고 감탄했다. 또한 “올해부터 광고 15개가 들어왔는데, 내 것이 아니란 생각에 일언지하에 거절했다”라는 김대호의 고백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김대호는 덱스와 연예대상의 신인상을 두고 남몰래 경쟁 중이라는 분위기에 “거론되는 자체만으로도 좋다”라고 겸손을 보이면서도 “열심히 했다”라며 수상 욕심을 어필했다. 이때 경쟁자인 ‘MBC 막내아들’ 덱스가 깜짝 등장해 “김대호 아나운서는 MBC 고인물이기 때문에 제가 좀 더 신인상에 어울린다고 생각한다”라고 도발하자, “공동 수상은 바라지 않는다. 승부를 봐야 한다”라고 솔직한 마음을 꺼냈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솟구치게 한다.
그런가 하면, 아나운서국 기안84로 불리는 김대호의 아찔한 흑역사도 공개된다. 또 후배 아나운서들에게 차장 아나운서 김대호가 경험에서 우러난 조언도 전했다. 김대호는 이날 “프리랜서 할 마음이 있었잖아”라는 김구라의 이야기에 “저는 그날 기분을 말한다”라며 프리랜서에 대한 솔직한 의사를 밝혔다는 후문이다. 오후 10시 30분 방송.(사진=MBC)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제주 간 이효리, ♥이상순 아파서 조용한 크리스마스 “모두 평안하길”
- 찰스♥한고운, 파경설에 입열었다 “벗어나고 싶었다” 폭풍오열(동상이몽)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52세 오연수, 강남 사모님의 백화점 쇼핑‥단발머리로 더한 시크美
- 엄지원, 에르메스 쌓아두고 “에코백이랑 똑같아, 왜 모시고 사냐”(엄지원의 엄Tube)
- 6남매 아빠 현진우 “5219대1로 아파트 청약 당첨” 오프닝부터 집자랑(아침마당)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박지윤 이혼’ 최동석 “인생 한 번, 더 잘 살 거야…자주 웃는 사람이 승자” 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