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국민의힘, 한동훈 비대위원장 임명안 의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동훈 전 법무부 장관이 26일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으로 공식 임명됐다.
국민의힘은 이날 온라인 전국위원회에서 진행한 자동응답시스템(ARS) 투표를 통해 비대위원장으로 지명된 한 전 장관의 임명안을 가결했다.
이헌승 전국위원회 의장은 "전국위원 재적 824명중 650명 투표에 참여했고, 이 중 찬성 627명 반대 23명으로 임명안이 가결됐다"고 밝혔다.
다만, 국민의힘 당헌당규에 따라 비대위원 인선이 완료된 이후 '한동훈 비대위'가 정식 출범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동훈 전 법무부 장관이 26일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으로 공식 임명됐다.
국민의힘은 이날 온라인 전국위원회에서 진행한 자동응답시스템(ARS) 투표를 통해 비대위원장으로 지명된 한 전 장관의 임명안을 가결했다. 이헌승 전국위원회 의장은 "전국위원 재적 824명중 650명 투표에 참여했고, 이 중 찬성 627명 반대 23명으로 임명안이 가결됐다"고 밝혔다.
다만, 국민의힘 당헌당규에 따라 비대위원 인선이 완료된 이후 '한동훈 비대위'가 정식 출범하게 된다.
김민순 기자 soon@hankookilbo.com
배시진 인턴 기자 baesijin1213@naver.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걸린 조현병 아버지에게 "죽으시라"고 한 나...어떡해야 하나요
- "줄이고 줄여도 물가 못 이겨"... 결국 문 닫는 배달 1위 '동네 맛집'
- 황보라 "남편 김영훈, 임신한 배 발로 차...엉엉 울었다" ('사랑꾼')
- "발암물질 먹고 만취한 게 자랑?" 정부 지침 비웃는 유튜브 '술 방송'
- 정대세·명서현 부부, 결혼 9년 만 이혼 선언 ('이혼할 결심')
- 옥주현 "악플·사업 실패와 빚, 죽음 생각했던 적 있어" ('금쪽상담소')
- 찰스·한고운, 파경설 언급…돌연 영국행 이유는 ('동상이몽2')
- 방화문·스프링클러 없는 아파트... 아이 살리려 4층서 뛴 아빠는 그만...
- 왁스 "절친 홍석천에 남자친구 소개 NO"...이유는? ('놀던언니')
- 한소희, 안중근 의사 사진으로 드러낸 소신…일본 팬 발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