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눈길끄는 수려한 블랙스완 ‘보석같은 대전의 딸, 가요대전 MC까지 접수!’ [스토리-en]

유용주 2023. 12. 26. 12: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12월 25일 오후 인천광역시 영종도 인스파이어 컨벤션에서 열린 '2023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이날 가요대전 MC이기도 했던 안유진은 다른 멤버들과 달리 오프숄더 블랙 롱드레스와 함께 레드카펫에 올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유진, ‘눈길끄는 수려한 블랙스완 드레스, 가요대전MC도 접수!’
‘화사한 블랙스완’ MC로도 참석한 안유진은 다른 멤버와 다르게 블랙 롱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에 나섰다.
‘러블리한 미모’
‘너무 귀여운 손하트’
‘가까이 보고 싶은 꽃미소’
‘매혹적인 블랙스완 드레스의 자태’
‘우아함 가득한 드레스 아우라’
‘앙증맞은 볼하트’
안유진(가운데), 샤이니 키-TXT연준(최연준)과 함께 ‘가요대전 3인방 MC’

[영종도(인천)=뉴스엔 유용주 기자]

걸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12월 25일 오후 인천광역시 영종도 인스파이어 컨벤션에서 열린 ‘2023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이날 가요대전 MC이기도 했던 안유진은 다른 멤버들과 달리 오프숄더 블랙 롱드레스와 함께 레드카펫에 올랐다. ‘대전의 딸’ 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명랑하고 청순한 미소를 뽐내며 포토타임을 가졌다.

포토타임 마지막 순서인 MC 차례에도 샤이니 키와 TXT 연준(최연준)과 함께 레드카펫 단상에 오르며 눈부신 화사함을 발산했다.

안유진은 지난해 ‘가요대전’을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이끌었던 경험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올해에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진행으로 3년 연속 ‘가요대전’ MC를 맡게 된 ‘만능 열쇠’ 키와 ‘인기가요’ MC로 활약 중인 연준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한편, ‘SWITCH ON’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2023 SBS 가요대전’은 국내 최초 K-POP 공연 전문 아레나인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생방송으로 진행 됐다.

또한, 동방신기, 샤이니, NCT 127, NCT DREAM,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크래비티, 스테이씨,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엔믹스, 르세라핌, 뉴진스, 싸이커스, 보이넥스트도어,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니쥬, 앤팀 등 25팀으로 구성된 초호화 라인업이 가요대전 무대를 꾸몄다.

뉴스엔 유용주 yongj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