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육아종합지원센터, ‘부모교육 듣고 쇼핑카트 받자’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항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2023년 센터에서 진행한 부모교육을 총 4회 이상 이수한 관내 영∙유아 부모를 대상으로 '접이식 쇼핑카트'를 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포항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진행하는 대면∙비 대면 부모교육의 참여도를 높이는 일환으로 진행됐다.
센터는 포항시 관내 영∙유아 부모님을 대상으로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교육 신청을 받은 후 대면 교육과 zoom 회의를 통한 비대면 교육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포항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2023년 센터에서 진행한 부모교육을 총 4회 이상 이수한 관내 영∙유아 부모를 대상으로 '접이식 쇼핑카트'를 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포항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진행하는 대면∙비 대면 부모교육의 참여도를 높이는 일환으로 진행됐다.
센터는 포항시 관내 영∙유아 부모님을 대상으로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교육 신청을 받은 후 대면 교육과 zoom 회의를 통한 비대면 교육을 진행했다. 자체 부모교육 1회∙공통부모교육 3회 또는 자체부모교육 2회∙공통부모교육 2회, 공통부모교육 4회의 부모교육을 받은 부모들이 카트 받자 행사에 해당한다.
교육을 이수한 부모님에게는 개별 연락 및 센터 홈페이지 공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상자를 발표하였고 원하는 수령 장소를 선택해 카트배부가 이뤄졌다.
카트를 받은 부모들은 "부모에게 필요한 교육을 듣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어 육아종합지원센터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박정태 센터장은 "부모교육을 통해 긍정적인 부모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며 2024년에도 더욱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센터 홈페이지, 포항시육아종합지원센터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인순 의원 "아이들이 행복하게 자라도록 돕는 일, 어른들의 책무" - 베이비뉴스
- 김민석 의원 "생명의 탄생은 어떤 일보다 소중하고 중요한 일" - 베이비뉴스
- "소아의료체계 붕괴가 낳은 '똑닥'... 문제는 월 1000원이 아니다" - 베이비뉴스
- '아이는 따뜻하게? NO' 겨울철 감기 예방 꿀팁 - 베이비뉴스
- "난소나이 어리면 임신 잘 된다? 임신성공에 중요한 건 실제 나이다" - 베이비뉴스
- 손흥민, 아디다스와 또 한 번의 20년 장기 파트너십 이어가 - 베이비뉴스
- 지난해 육아휴직자 20만 명..큰 회사 다닐 수록 육아휴직 쓰기 좋았다 - 베이비뉴스
- 어린 아이 안 키우고 도망간 부모, 아이 유산 못 받는다 - 베이비뉴스
- 버릴 것 하나 없는 겨울 보약, 늙은 호박 - 베이비뉴스
- 혼자가 아닌 반려동물과 함께 제주여행 ‘혼저옵서개’ - 베이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