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 기자의 마켓ON](주)한화, 5개월 만에 최대 2500억 원 규모 회사채 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가 5개월 만에 최대 2500억 원 규모의 회사채를 발행한다.
26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주)한화는 2년물과 3년물로 1500억 원 규모의 회사채를 발행한다.
내년 1월 17일 수요 예측 결과에 따라 최대 2500억 원의 증액 발행 가능성도 있다.
앞서 (주)한화는 올 9월 2400억 원 규모로 회사채를 발행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한화가 5개월 만에 최대 2500억 원 규모의 회사채를 발행한다. 26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주)한화는 2년물과 3년물로 1500억 원 규모의 회사채를 발행한다. 내년 1월 17일 수요 예측 결과에 따라 최대 2500억 원의 증액 발행 가능성도 있다. 26일 발행 예정이다.
대표 주간사는 KB증권과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이며 인수단으로 한화투자증권 등이 참여한다. 회사채 발행을 통해 차환 자금을 갚을 예정이다. 앞서 (주)한화는 올 9월 2400억 원 규모로 회사채를 발행한 바 있다.
(주)한화는 한화그룹 지배구조상 최상단에 있으며 한화생명보험, 한화솔루션,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등 핵심 계열사들을 종속기업으로 두고 있다.
이호 기자 number2@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계가 3분의 2였다”…고향사랑 기부자가 받은 답례품 상태 [e글e글]
- 이준석 27일 탈당 기자회견…천하람·허은아·이기인 참석할듯
- 이수정 “한동훈 비대위 생각없다…제 지역구 만만찮다”
- 음주운전하다 눈길에 전복…‘아이폰’ 덕에 구사일생
- 이스라엘 시리아 공습으로 이란혁명수비대 고위 사령관 사망
- 호주 해변에 떠밀려온 수상한 꾸러미…경찰 “절대 열지 말라” 당부
- 檢, ‘尹 명예훼손 의혹’ 뉴스버스 이진동 대표 압수수색
- 與 ‘한동훈 비대위원장’ 임명안 의결…오늘 오후 3시 취임식
- “붕어빵 1마리 4000원, 현금만”…외국인 유학생이 놀란 명동 물가
- 다세대주택서 중년 부부 숨진 채 발견…사골 냄비 모두 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