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앤팀, 칼군무 빛난 스페셜 무대…‘가요대제전’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글로벌 보이그룹 &TEAM(앤팀)이 '2023 SBS 가요대전'(이하 '가요대전')에서 풋풋한 매력을 더한 칼군무와 다양한 스페셜 무대로 글로벌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연말 특집 무대에서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온 &TEAM은 '가요대전'에서도 전매특허인 '칼군무'를 비롯해 9인 9색의 매력을 발산하며 막강한 영향력을 증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하이브 글로벌 보이그룹 &TEAM(앤팀)이 '2023 SBS 가요대전'(이하 '가요대전')에서 풋풋한 매력을 더한 칼군무와 다양한 스페셜 무대로 글로벌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12월 25일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서 '가요대전' 첫 출연 소감을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다국적 언어로 전했다.
의주는 "SBS '가요대전' 첫 출연인 만큼 멋진 무대를 위해서 열심히 준비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하루아는 "'가요대전'에서 팬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기쁘고 설렌다. 멋진 아티스트분들과 함께해 영광이다. &TEAM도 임팩트 있는 무대를 준비했다"고 밝혀 기대감을 키웠다.
이들의 말은 곧장 증명됐다. 최근 연말 특집 무대에서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온 &TEAM은 '가요대전'에서도 전매특허인 '칼군무'를 비롯해 9인 9색의 매력을 발산하며 막강한 영향력을 증명했다.
&TEAM은 파워풀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미니 2집 'First Howling : WE'의 타이틀곡 'FIREWORK'를 선곡해 중앙 무대와 양옆의 돌출 무대를 넘나들며 화려한 군무를 펼쳤다. '우리'가 되는 순간의 환희를 불꽃놀이에 비유하고, 하이브 표 청춘의 정점을 보여주는 곡인 만큼 &TEAM의 생기 있고 발랄한 매력이 돋보였다. 특히, &TEAM은 가방을 활용한 퍼포먼스로 마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재미를 안겼다.
이어 &TEAM은 S.E.S.의 'I'm Your Girl'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고,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와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라이즈(RIIZE) 등 차세대 핫루키 그룹들과 슈퍼주니어의 'Miracle'을 열창해 큰 호응을 얻었다.
&TEAM은 31일 '2023 MBC 가요대제전 꿈의 기록'에 출연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제주 간 이효리, ♥이상순 아파서 조용한 크리스마스 “모두 평안하길”
- 찰스♥한고운, 파경설에 입열었다 “벗어나고 싶었다” 폭풍오열(동상이몽)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52세 오연수, 강남 사모님의 백화점 쇼핑‥단발머리로 더한 시크美
- 엄지원, 에르메스 쌓아두고 “에코백이랑 똑같아, 왜 모시고 사냐”(엄지원의 엄Tube)
- 6남매 아빠 현진우 “5219대1로 아파트 청약 당첨” 오프닝부터 집자랑(아침마당)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박지윤 이혼’ 최동석 “인생 한 번, 더 잘 살 거야…자주 웃는 사람이 승자” 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