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 최고 대회 그랑프리 앞두고 광명스피돔 축제 준비 한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륜의 연중 최고 대회인 2024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그랑프리를 앞두고 광명스피돔이 축제 준비에 한창이다.
경륜경주가 열리는 광명스피돔 인필드 내에서는 각종 축하공연이 펼쳐지고, 객장에서는 풍성한 경품행사와 산타클로스 객장 순회 퍼포먼스․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랑프리를 기념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풍성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경륜의 연중 최고 대회인 2024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그랑프리를 앞두고 광명스피돔이 축제 준비에 한창이다.
경륜경주가 열리는 광명스피돔 인필드 내에서는 각종 축하공연이 펼쳐지고, 객장에서는 풍성한 경품행사와 산타클로스 객장 순회 퍼포먼스․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그랑프리 결승전 진출선수 전원이 참여하는 팬 사인회를 개최해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우선 30일에는 인필드에서 대한민국 최초의 서커스단이자 98년간 전국을 누비며 많은 국민에게 웃음을 선사해 온 동춘서커스가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31일에는 스포츠체조의 한 종목으로 다양한 곡예 동작을 선보이는 아크로바틱 공연을 펼쳐 많은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공연은 1일 각 2회씩 진행한다.
그랑프리를 기념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풍성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29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즉석 스크래치 경품권은 당일 10만원 이상 경주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배포해 1등을 차지한 행운의 주인공에게는 대형TV, 2등부터는 최신 휴대폰, 로봇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결승전이 펼쳐지는 31일 오후 1시에는 광명스피돔 2층에서 그랑프리 결승전 진출선수들이 참여하는 팬 사인회가 열린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강제공개 강성연 “합의 없이 쓴 글 속상하지만” 전남편 김가온과 온도차 입장
- 노홍철, 휠체어 타고 지팡이 짚은 충격 근황 “결국 이 지경까지...”
- 동물보호소 위해 성인 사이트 모델 데뷔한 英 방송인 “내 가슴으로 직원들 월급 지급”[할리웃
- 송민규·곽민선, 파리 데이트?…에펠탑 사진 공개 후 열애설 솔솔
- “박진영 청룡 무대 때 많이 아팠구나”…가창력 논란 싹 날려버린 ‘KBS 2023 연예대상’ 무대
- ‘태국재벌과 결혼’ 신주아, 궁궐 같은 집 공개..“가사도우미만 7명”(‘돌싱포맨’)
- 김종민·딘딘, 스태프 축의금으로 엇갈린 희비…“안돼, 아니야”
- 유재석 200억 강남땅 현금매입, 자금출처 준비해야 한다.[스타稅스토리]
- ‘60억 건물주’ 기안84 “헝그리 정신 품고 있다.. 닌텐도 월드처럼 ‘기안랜드’ 어떤가”
- 트로피 공장 수준…‘KBS 2023 연예대상’에 쏟아진 시청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