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2023시즌 다큐멘터리, 28일 극장에서 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하나시티즌이 2023시즌 축구단 다큐멘터리 상영회를 개최한다.
대전은 28일 2023시즌 1부 리그 도전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축구특별시'를 28일 오후 7시 CGV대전점에서 상영한다.
다큐멘터리 '축구특별시'는 26일 오전 10시부터 티켓 링크를 통해 1인 2매까지 예매 가능하다.
대전은 올시즌 8년 만의 1부 리그 도전에서 만족할 만한 성적표를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다워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이 2023시즌 축구단 다큐멘터리 상영회를 개최한다.
대전은 28일 2023시즌 1부 리그 도전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축구특별시’를 28일 오후 7시 CGV대전점에서 상영한다.
상영회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 머플러와 티켓, 2024년 달력을 증정하고 상영회 전후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풍성한 경품도 제공한다.
다큐멘터리 ‘축구특별시’는 26일 오전 10시부터 티켓 링크를 통해 1인 2매까지 예매 가능하다.
다큐멘터리는 승격 첫 시즌의 희로애락을 담고 있다. 2023년 K리그1에서 도전을 생생하게 되돌아보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대전은 올시즌 8년 만의 1부 리그 도전에서 만족할 만한 성적표를 얻었다. 화끈한 공격 축구로 중반까지 돌풍을 일으켰고, 목표로 삼은 K리그1 잔류에 성공했다. 평균 관중 1만2857명으로 K리그 관중 순위 3위에 오르기도 했다. 팬 친화 마케팅 기반을 토대로 대전은 K리그1 2차, 3차 팬 프렌들리상과 통합 팬 프렌들리상을 석권했다. 축구특별시의 완벽한 부활을 알린 시즌이었다.
대전은 지난해에도 승격 스토리를 담은 다큐멘터리 ‘WE GO UP’을 제작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 다큐멘터리도 ‘고 퀄리티’로 기대를 모은다.
weo@spo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강제공개 강성연 “합의 없이 쓴 글 속상하지만” 전남편 김가온과 온도차 입장
- 노홍철, 휠체어 타고 지팡이 짚은 충격 근황 “결국 이 지경까지...”
- 동물보호소 위해 성인 사이트 모델 데뷔한 英 방송인 “내 가슴으로 직원들 월급 지급”[할리웃
- 송민규·곽민선, 파리 데이트?…에펠탑 사진 공개 후 열애설 솔솔
- “박진영 청룡 무대 때 많이 아팠구나”…가창력 논란 싹 날려버린 ‘KBS 2023 연예대상’ 무대
- ‘태국재벌과 결혼’ 신주아, 궁궐 같은 집 공개..“가사도우미만 7명”(‘돌싱포맨’)
- 김종민·딘딘, 스태프 축의금으로 엇갈린 희비…“안돼, 아니야”
- 유재석 200억 강남땅 현금매입, 자금출처 준비해야 한다.[스타稅스토리]
- ‘60억 건물주’ 기안84 “헝그리 정신 품고 있다.. 닌텐도 월드처럼 ‘기안랜드’ 어떤가”
- 트로피 공장 수준…‘KBS 2023 연예대상’에 쏟아진 시청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