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 온라인’ IP 바탕 웹소설 ‘베드 본 블러드’, ‘매열무’로 전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RF 온라인' IP를 바탕으로 기획·연재 중인 웹소설 '배드 본 블러드'를 네이버 시리즈 '매일 열시 무료(이하 매열무)'로 전환했다고 26일 밝혔다.
넷마블은 'RF 온라인' IP 및 웹소설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네이버 시리즈에서 26일부터 일주일간 '배드 본 블러드' 대여권 5장 및 추첨을 통한 쿠키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열무’ 전환에 따라 이용자는 26일부터 내년 3월 19일까지 매일 밤 10시에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웹소설 ‘배드 본 블러드’는 ‘RF 온라인’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웹소설로 지난 10월부터 네이버 시리즈를 통해 연재 중이다.
작품 론칭 이후 8주 만에 70만 다운로드 달성, 평균 별점 9점 기록, 월간 판타지 20위권 진입 등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넷마블은 ‘RF 온라인’ IP 및 웹소설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네이버 시리즈에서 26일부터 일주일간 ‘배드 본 블러드’ 대여권 5장 및 추첨을 통한 쿠키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윤혜영 넷마블 IP사업실 실장은 “웹소설 ‘배드 본 블러드’는 지난 지스타 2023에서 공개한 ‘RF 온라인 넥스트’의 출시에 앞서 ‘RF 온라인’ 세계관을 폭넓게 경험할 수 있는 작품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배드 본 블러드’는 ‘킬 더 드래곤’, ‘바바리안 퀘스트’ 등의 작가 ‘백수귀족’이 집필, ‘나 혼자만 레벨’, ‘전지적 독자시점’ 등의 히트작을 배출한 레드아이스 스튜디오가 제작해 웹소설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지스타 2023에서 공개한 ‘RF 온라인 넥스트’를 내년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으로 출시 예정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