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의 특별한 연말…'크러쉬 아워'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크러쉬(Crush)가 특별한 연말을 탄생시켰다.
크러쉬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2023 CRUSH CONCERT 'CRUSH HOUR : wonderego(원더이고)'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크러쉬는 지난해 연말 'CRUSH HOUR'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데 이어 올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공연을 펼치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크러쉬(Crush)가 특별한 연말을 탄생시켰다.
크러쉬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2023 CRUSH CONCERT 'CRUSH HOUR : wonderego(원더이고)'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번 공연은 크러쉬가 정규 3집 'wonderego'로 컴백한 이후 진행하는 단독 콘서트로 의미가 깊다. 크러쉬는 지난해 연말 'CRUSH HOUR'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데 이어 올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공연을 펼치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다.
크러쉬는 이번 공연에서 '흠칫(Hmm-cheat)', 'Satisfied', '가끔', '미워(Ego)', 'SOFA', 'Beautiful', '그냥' 등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다양한 히트곡부터 최근 발표한 신곡 무대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도 관객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했다. 공연 첫날인 23일에는 가수 지코가, 24일에는 성시경이 그리고 공연 마지막 날인 25일에는 다이나믹 듀오가 무대에 올라 색다른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또한 크러쉬는 빈틈없는 세트리스트를 기반으로 웅장한 스케일의 무대와 퀄리티 높은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특히 크러쉬는 크러쉬밤(팬덤명)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잊지 못할 순간을 남겼다.
앞서 크러쉬는 지난 11월 14일 정규 3집 'wonderego'를 발표했다. 해당 앨범은 발매 직후 멜론 음원차트 HOT100에 19곡 전곡 차트인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쿼드러플 타이틀곡 '흠칫'과 '미워'는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올해 새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단독 콘서트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한 크러쉬는 2024년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음악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리플에스 NXT, 완전체 공개…글로벌 웨이브 '설렘 폭발'
- '유니버스 티켓', SBS '연예대상' 초대 주인공은?
- "영원히 기억"…트리플에스 에볼루션, 호주 웨이브 향한 '감동 소감'
- 특별한 연말연시 연다…드림캐쳐 시연, 가호 '시작' 리메이크 선언
- '음색 여신'의 귀환…수란, 'The Day After You Said Goodbye' 발매
- 韓 R&D 투자 실효세율, OECD보다 10%P 높아
- AI 노트북 띄운 삼성·LG, 새해 새 학기 특수 노린다
- 삼성전자, AI 팹 핵심 '스마트센서' 자체 개발
- '산타 복장' 러시아 남성, 성탄절 행사 중 24층 건물서 추락사
- 韓 R&D 1000대 기업 투자액 66.7조…10년 내 최대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