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단독 콘서트 이어 페스티벌까지 '열일'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솔로가수 김재환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페스티벌 공연으로 팬들을 찾았다.
26일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김재환은 지난 24일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열린 '2023 썸데이 크리스마스' 무대에 올랐다.
또한 김재환은 지난 1월 소극장 콘서트 '달과 별 그리고'를 성료했고 지난 5월에는 부산 연제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2023 드림콘서트' 무대에서도 공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솔로가수 김재환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페스티벌 공연으로 팬들을 찾았다.
26일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김재환은 지난 24일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열린 '2023 썸데이 크리스마스' 무대에 올랐다.
이날 김재환은 무대에서 지난해 6월 발매한 싱글 '달팽이'를 시작으로 '찾지 않을게'·'랄라(Melodrama)'·'겨울동화' 등 다양한 곡을 열창했다.
앞서 김재환은 지난 16~17일 단독 콘서트 '낫 얼론'(NOT ALONE)을 개최한 바 있다. 또한 김재환은 지난 1월 소극장 콘서트 '달과 별 그리고…'를 성료했고 지난 5월에는 부산 연제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2023 드림콘서트' 무대에서도 공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