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간의 연애 극렬 반대"…'씨스타19' 보라·효린, 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듀오 '씨스타19' 멤버 보라와 효린이 연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MC 재재는 "사랑이 가득한 연말에 연애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는데 두 분(보라·효린)이 연예인들간의 연애를 극렬하게 반대하고 있다. 특히 효린 씨"라며 효린이 과거 한 예능에서 '선배라고 다 착한 사람만 있는 건 아니잖아요' '남자 만나지 마요'라고 발언했다고 꼬집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듀오 '씨스타19' 멤버 보라와 효린이 연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는 '웃기고 앉아있네 사랑이 무슨 장난이니? 연애 극혐하는 SO COOL 씨스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MC 재재는 "사랑이 가득한 연말에 연애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는데 두 분(보라·효린)이 연예인들간의 연애를 극렬하게 반대하고 있다. 특히 효린 씨"라며 효린이 과거 한 예능에서 '선배라고 다 착한 사람만 있는 건 아니잖아요' '남자 만나지 마요'라고 발언했다고 꼬집었다.
재재는 "효린 씨가 이렇게 까지 말한 이유가 있을 것이다. 이유를 여쭤봐도 되겠냐"고 물었고, 효린은 "이때 무슨 얘기를 하다가 이렇게 된 거지"라고 말을 잇지 못했다.
당시 함께 예능에 출연했던 보라는 "이 때 다른 후배 분들이 계셨는데 MC들이 후배들에게 '선배들이 뭐 집적거리지 않냐' 이런 말을 했던 것 같다. 그러면서 MC들이 당시 우리한테 의견을 물어봤던 거다. 그래서 저희가 후배 분들한테 '선배는 만나지 마라' '지금은 만나지 마라' 이런 이야기였다. 경험이 있으니까 경험에서 우러나는 조언이지 않았나"라고 떠올렸다.
재재는 또 효린이 과거 예능에서 '연예인에게 한 번도 대시 한 적이 없다'고 발언했다면서 "뭔가 연예인들간의 연애에 대해 본인만의 신념이 있는 것 같다"고 궁금해 했다.
이에 효린은 "그냥 내가 같은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한테 끌리지 않았던 것"이라며 "나는 건물 공사 같은 거 하고 있으면 건물 지으시는 분들이 너무 멋있다. 어떻게 저 건물을 지어서 우리가 저기를 걸어 다니게 하지?"라고 말했고, 보라는 "너가 모르는 어떤 직종에 대한 그런 게(환상) 있는 거구나"라고 거들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