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남선알미늄, 대리점 대표들과 ‘동반성장 간담회’…신제품 사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M그룹의 제조부문 계열사 SM남선알미늄은 대리점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는 SM남선알미늄의 내년 신제품 개발 계획과 마케팅 전략 등이 공유됐다.
SM남선알미늄은 내달 출신 예정인 신제품 'X-WIDE' 4종의 샘플도 공개했다.
SM남선알미늄 관계자는 "어려워진 건설경기에도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대리점을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며 "내년에도 원가·품질 경쟁력을 확보하고,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달 ‘X-WIDE’ 출시 시장 선도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SM그룹의 제조부문 계열사 SM남선알미늄은 대리점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대구 수성구 호텔인터불고에서 열린 이번 간담회에는 전국 50여 개 대리점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는 SM남선알미늄의 내년 신제품 개발 계획과 마케팅 전략 등이 공유됐다.
SM남선알미늄은 내달 출신 예정인 신제품 ‘X-WIDE’ 4종의 샘플도 공개했다. SM남선알미늄은 치열해지는 창호 시장에서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로 경쟁력을 이어간다는 목표다.
SM남선알미늄 관계자는 “어려워진 건설경기에도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대리점을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며 “내년에도 원가·품질 경쟁력을 확보하고,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jiy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규형도 놀라겠네’ 송도 아파트로 3억 벌었다고? [부동산360]
- “안중근은 테러리스트” 한소희 안 의사 사진 올리자…日팬들 항의
- 덱스 “나한테 칼침 놓고 감히”…전세사기 보복 감행
- 오타니·야마모토, 일식당에서 뭉쳤다…몸값 1.3조 넘는 슈퍼스타들
- 서태지 “생존신고, 내 미모에도 노화가…” 1년만 깜짝 근황
- “제니·솔로지옥 女출연자 비키니 뭔가요” 최강 한파인데 ‘여름옷’ 불티…무슨 일
- 안정환도 학폭 피해자였다 "성인 됐는데 아직 기억나"
- 아미는 ‘군백기’ 모른다…방탄소년단 입대에 '봄날' 등 차트 역주행
- “믿었던 유명 배우의 배신” 엔터 명가 ‘폭망’…영화 철수설에 ‘발칵’
- “결국 이지경까지” 노홍철, ‘지팡이·휠체어 신세’ 근황 깜짝…대체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