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유통센터, 눈꽃 동행축제 맞아 ‘온기나눔 봉사활동’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소외된 이웃에게 온기를 나누기 위해 22일 서울 양천구 목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봉사는 '2023 눈꽃 동행축제'의 온기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센터 관계자는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온기를 나누기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준비했다"며 "연말까지 진행되는 눈꽃 동행축제를 비롯해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중소기업, 소상공인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목동종합사회복지관 통해 100여 가구에 전달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소외된 이웃에게 온기를 나누기 위해 22일 서울 양천구 목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봉사는 ‘2023 눈꽃 동행축제’의 온기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올 9월 입사한 중소기업유통센터 신입사원들이 참여해 전문강사와 함께 직접 호두파이를 만들었다. 완성된 호두파이는 목동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지역사회 소외이웃 100여 가구에 전달됐다.
센터 관계자는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온기를 나누기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준비했다”며 “연말까지 진행되는 눈꽃 동행축제를 비롯해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중소기업, 소상공인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끼 식사로 500만원도 나왔다'는 유튜버…수입 어느 정도길래
- '여자라서 더 고통받는다'는 서민재…SNS에 투약 올린 이유 물으니
- '중죄 아니다' 탄원서 낸 조국 지지자들…뭐라고 썼나 보니
- 지구인의 우주 시야 넓혀준 안드로메다 은하[김정욱의 별별이야기](59)
- 휠체어 탄 노홍철 '지팡이 없으면 못 움직여'…급성 요추염좌 원인은
- [리뷰] BMW 역사의 유일무이한 존재 - BMW M1
- '응급실 뺑뺑이’부터 ‘소아과 오픈런’까지…올해 모든 이슈를 집어삼킨 의대정원 확대 이슈[
- '아이용 말고 강아지용 유모차 주세요'…저출산이 가져온 소비변화
- 어리지만 계속 '젊어' 보이고 싶어…14살부터 ‘보톡스’ 맞는 Z세대 '뷰티 트렌드'
- '그동안 감사했다'…활동 중단 선언한 '47만 유튜버' 오뚜기 장녀, 도대체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