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리메이크', 원시그널과 파트너십 계약…디지털 마케팅 협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넵튠(각자대표 유태웅, 강율빈)은 합병한 리메이크를 통해 CRM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운영하는 원시그널과 공식 리셀러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 디지털 마케팅 사업 확대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남산성 넵튠 리메이크 사업대표는 "원시그널과의 파트너십으로 합리적이고 효과적으로 CRM 마케팅을 실행할 수 있는 솔루션을 추가로 확보하게 됐다"며 "넵튠은 리메이크를 비롯해 넵튠의 광고 솔루션들과 시너지를 창출해 고객사들에게 통합 디지털 마케팅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발돋움 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넵튠(각자대표 유태웅, 강율빈)은 합병한 리메이크를 통해 CRM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운영하는 원시그널과 공식 리셀러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 디지털 마케팅 사업 확대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넵튠의 퍼포먼스 마케팅 사업유닛 ‘리메이크’는 체계적인 시장 분석과 고도화된 전략으로 캠페인을 기획·실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컴투스, 펄어비스, 카카오게임즈 등 IT 기업들의 글로벌 프로젝트 성과를 극대화로 이끌어 내는 등 2018년 창업 이후 4년만에 누적 매출 327억 원을 기록한 바 있다.
리메이크는 원시그널과 파트너십으로 공식 리셀러로서 국내 시장에 CRM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판매는 물론, 고객사들이 솔루션을 적용할 수 있도록 기술적인 컨설팅을 상시 지원하고 웨비나까지 추가로 제공할 방침이다.
이뿐 아니라 리메이크는 원시그널 솔루션을 이용자 이탈 지점 개선과 실제 구매를 유도하는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해 기존 및 신규 고객사는 고객 활성화로 인한 매출 증가라는 경영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리메이크가 리셀링하는 원시그널의 솔루션은 고객들의 행동 데이터에 기반해 맞춤형 알림 메시지를 발송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월마트, 익스피디아, 폭스바겐 등 글로벌 주요 기업을 비롯해 전 세계 앱 서비스의 20%가 솔루션을 이용 중에 있다.
넵튠은 이번 계약을 시작으로 자사의 주력 애드테크 서비스인 애드엑스, 애드파이와 퍼포먼스 마케팅에 특화된 리메이크를 연계함으로서 이용자 유입부터 관리, 수익화까지 자체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에코시스템을 구축하고 게임 및 앱 서비스에 통합 광고·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경쟁력을 추가하게 됐다.
남산성 넵튠 리메이크 사업대표는 “원시그널과의 파트너십으로 합리적이고 효과적으로 CRM 마케팅을 실행할 수 있는 솔루션을 추가로 확보하게 됐다”며 “넵튠은 리메이크를 비롯해 넵튠의 광고 솔루션들과 시너지를 창출해 고객사들에게 통합 디지털 마케팅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발돋움 하겠다”고 전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넵튠 '야코런 리듬매니아', 구글 인기 1위 기록
- 넵튠 플레이하드 '우르르용병단', 대만 구글 인기 1위
- 넵튠, 한화시스템 위캔버스에 ‘톡플러스’ 공급
- 애드엑스플러스 ‘톡플러스’, AWS 공식 파트너사 선정
- "광고에도 거래소와 경매가 필요한 시대가 됐어요"
-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1.0', 2023 정규 시즌 1 시작
- 지스타2024 D-1,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배달앱 상생협의체 내일 개최...합의 성사될까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