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맞춰 빛 밝힌다"…LG전자, '퓨리케어 라이트온' 정수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는 오는 27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빛을 밝혀주는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 라이트온'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은 다양한 방식으로 빛을 밝혀주는 '무드라이팅 기능'을 탑재했다.
특히 신제품은 'LG 퓨리케어 정수기'의 장점인 철저한 위생 관리와 스마트한 편의 기능을 그대로 계승했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솔루션사업부장은 "기존에 없던 무드라이팅 기능으로 정수기 구매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누리게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LG전자는 오는 27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빛을 밝혀주는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 라이트온'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은 다양한 방식으로 빛을 밝혀주는 '무드라이팅 기능'을 탑재했다. 'LG 씽큐'앱과 연결해 매일 오전 비타민을 먹어야 할 때, 오후 반려동물의 식수를 갈아줘야 할 때 등 물이 필요한 시간에 '알람등'을 설정할 수 있다. 설정한 시간이 되면 약 1분간 조명이 깜박거리게 된다.
아울러 '무드등'으로 다양한 공간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다. 고객은 'LG 씽큐'앱에서 각 시간대마다 원하는 조도와 색상을 설정할 수 있다. 가령 아침에는 밝은 크림화이트 조명으로 경쾌한 분위기를, 저녁에는 웜베이지 컬러 조명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내는 식이다. 또 출수시 조명이 들어오는 '출수등' 기능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신제품은 약 13cm 폭의 초소형 사이즈에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좁은 공간에서 활용하기 좋다.
특히 신제품은 'LG 퓨리케어 정수기'의 장점인 철저한 위생 관리와 스마트한 편의 기능을 그대로 계승했다. 제품에 적용된 '올 퓨리 필터 시스템'은 중금속 9종과 노로 바이러스를 99.99% 걸러서 안심하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
또 '고온살균' 기능을 통해 정수 내부 직수관을 주 1회 자동으로 고온살균한다. 출수구는 고객이 원할 때마다 고온살균할 수 있다. 1시간에 10분씩 UV LED로 자동 살균하는 'UV나노'도 적용됐다.
이 밖에 출수 용량을 120~1000ml 범위 내에서 10mL 단위로 설정할 수 있는 '맞춤 용량 출수' 기능도 지원한다. 고객은 자주 사용하는 용량을 'LG 씽큐' 앱을 통해 최대 4개까지 미리 등록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라이트온 정수기를 방문관리로 이용할 경우 월 구독요금은 6년 계약 기준 관리 주기에 따라 2만900~2만3900원이다. LG전자는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내년 1~2월 두 달 동안 구매 고객이 LG전자 온라인브랜드샵(OBS)에서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서약에 서명하면 8만2000원 상당의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 '스웰'의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솔루션사업부장은 "기존에 없던 무드라이팅 기능으로 정수기 구매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누리게 하겠다"고 말했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스타 2024] 그라비티, 출품작·부스 프로그램으로 관람객 '호평'
- [포토]이재명 규탄 집회하는 신자유연대·자유민주국민운동 회원
- 온라인서 "아이 키워주실 분" 모집해 친자식 떠넘긴 30대 남성
- 한동훈, 민주 의원들 서초동 집결에 "뻔뻔함 도 넘어"
- [포토]이재명 무죄 판결 촉구하는 민주시민 국민항쟁 추진연대
- WHO "세계 당뇨 환자 30여년 전보다 4배 늘어 8억명"…원인은?
- '선거법 위반 1심' 이재명 "민주당 의원들, 법원 오지 말라"
- 현대캐피탈 3분기 누적 순익 3805억원…전년比 21%↑
- [겜별사] "피지컬보단 뇌지컬"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 [지스타 2024]
- [지스타 2024]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로 참관객 맞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