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RF 온라인' IP 웹소설 네이버 시리즈 프로모션 진행
이학범 2023. 12. 26. 10:3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RF 온라인' IP를 바탕으로 기획·연재 중인 웹소설 '배드 본 블러드'를 네이버 시리즈 '매일 열시 무료(이하 매열무)'로 전환했다고 26일 밝혔다.
'매열무' 전환에 따라 이용자들은 12월26일부터 내년 3월19일까지 매일 밤 10시에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RF 온라인' IP 및 웬소설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6일부터 1주일 간 '배드 본 블러드' 대여권 5장 및 추첨을 통한 쿠키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웹소설 '배드 본 블러드'는 'RF 온라인' 세계관을 배경으로 인기 작가 백수귀족이 집필하고 '나 혼자만 레벨업', 전지적독자시점' 등을 배출한 레드아이스 스튜디오가 제작한 웹소설로, 지난 10월부터 네이버 시리즈를 통해 연재 중이다. 출시 이후 8주만에 70만 다운로드 달성, 평균 별점 9점을 기록, 월간 판타지 20위권 진입 등을 달성한 바 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지스타 2023'에서 공개한 'RF 온라인 넥스트'를 내년 중 PC 및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으로 출시할 예정이라 밝혔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