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걸파2’ 오늘(26일) 파이널 생방송...10대 댄서신 제패할 크루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가 파이널 생방송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엠넷 댄서 서바이벌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이하 '스걸파2') 제작진은 "오늘(26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파이널 현장을 유튜브 채널 더 춤(The CHOOM)과 엠넷 플러스(Mnet Plus)를 통해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넷 댄서 서바이벌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이하 ‘스걸파2’) 제작진은 “오늘(26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파이널 현장을 유튜브 채널 더 춤(The CHOOM)과 엠넷 플러스(Mnet Plus)를 통해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날 파이널 생방송에서는 팀 원밀리언(1MILLION), 팀 훅(HOOK), 팀 잼 리퍼블릭(JAM REPUBLIC), 팀 마네퀸(MANNEQUEEN) 4팀이 무대에 올라 최종 우승 팀을 가린다. 글로벌로 판을 넓힌 시즌인 만큼 ‘월드클래스 10대 댄스 크루’가 탄생되는 이날 파이널 생방송 현장은 전 세계 생중계돼 글로벌 팬들의 몰입을 높일 전망이다.
파이널 생방송은 ‘스걸파 위드 마스터 미션’과 ‘월드클래스 틴에이저 미션’, 두 개의 라운드로 진행된다.
1라운드인 ‘스걸파 위드 마스터 미션’에서는 4팀의 마스터 군단과 10대 댄서들이 함께 역대급 레전드 무대를 보여주며 성장 서사의 정점을 찍는다. 팀 원밀리언에서는 리아킴과 하리무 마스터가 출격할 예정이며, 팀 훅과 팀 잼 리퍼블릭, 팀 마네퀸에서도 마스터와 함께 특별 게스트가 예고돼 파이널 무대를 향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파이널 2라운드는 10대 댄서의 저력을 보여줄 ‘월드클래스 틴에이저 미션’이다. 각 팀에서는 비장의 무기를 장착한 독보적인 무대로 생방송 현장을 박진감 넘치게 채울 예정이다. 먼저 코레오, 왁킹부터 텃팅까지 장르별 실력자들이 대거 포진해 있는 팀 원밀리언은 에너지 넘치는 반전의 무대로 우승을 노린다. ‘스걸파’ 시즌1 출신의 윤인정과 같은 (팀 원밀리언 멤버인) 권경민, 심하늘이 이번 시즌 우승 신화를 쓸 수 있을지도 관전 포인트다.
힙합 바이브를 내세운 팀 훅은 창의력과 아이디어 넘치는 무대로 변신을 예고했으며, 해외 댄스 챔피언들이 모여 국경 초월 팀워크를 보여주고 있는 팀 잼 리퍼블릭은 모두를 놀라게 할 역대급 무대를 선보인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배틀 강자들로 똘똘 뭉친 팀 마네퀸은 파이널에서 강렬한 콘셉트와 함께 전과는 다른 무대로 퍼포먼스 퀸의 귀환을 예고하고 나섰다.
과연 팀 원밀리언, 팀 훅, 팀 잼 리퍼블릭, 팀 마네퀸 중 ‘월드클래스 10대 댄스 크루’의 타이틀을 거머쥘 팀은 누가 될지 관심이 쏠린다.
최종 우승을 건 마지막 춤 싸움, 파이널 현장은 26일 오후 10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스걸파2’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튜브 채널 더 춤(The CHOOM)과 엠넷 플러스(Mnet Plus)에서도 송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에스파 습격→텐 추락...‘SBS 가요대전’, 크리스마스의 악몽[MK이슈]
- ‘김호중의 산타크루즈’, 日 안방극장도 ‘보랏빛 물결’
- ‘MBC 가요대제전’ 샤이니 민호X황민현, MC 스페셜 무대는?
- ‘나는 솔로’ 18기 솔로녀, 비주얼도 스펙도 역대급 경신
- ‘노량’ 200만·‘서울의 봄’ 흥행 1위...극장에 봄이 왔어요[MK무비]
- ‘밤에 피는 꽃’ 김상중, 좌의정 役 “전작에 비해 엄청난 신분상승”
- ‘라스’ 권일용, 라이징 캐시카우? “용돈 받아 쓰다가…”
- ‘학연’ 동창 연애사, 알고보면 환승연애?
-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이이경 “출구만 있고 입구는 없는 나쁜 남자”
- 대성, 7년만 日 라이브 투어 개최...4월부터 10개 도시 출격